서이숙 나이 박근혜 배드민턴 키 고향 학력 결혼 송가인 소속사

서이숙 나이 박근혜 배드민턴 키 고향 학력 결혼 송가인 소속사 

배우 서이숙이 ‘밥블레스유2’에 출연해, 자신이 출연한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 속 불륜에 대해 언급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이숙은 명품 조연으로 최근 종영한 ‘부부의 세계’에서 연기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서이숙은 주인공 이태오(박해준 분)의 ‘사랑한 게 죄가 아니 잖아’라는 대사에 대한 화끈한 소신발언을 이어갔고 화끈한 19금 토크로 멤버들은 물론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오늘은 명품조연 서이숙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서이숙은 1967년 10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이고 고향은 경기도 연천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서이숙 키 168cm이고 학력은 중앙대학교 국악, 중앙대학교 대학원 한국음악과를 졸업했다.

 


서이숙은 1989년 연극배우 첫 데뷔하였고 이듬해 1990년 뮤지컬 배우 데뷔한 그는 극단 미추 소속으로 연극 분야에서 주로 활동했다.

이후 2010년 SBS 드라마 《제중원》으로 뒤늦게 브라운관에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더씨엔티에 속해 있다.

 


‘호텔 델루나’ ‘부부의 세계’ 등등의 작품에서 대중에 눈도장 찍으며,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서이숙은 학창시절 독특한 이력을 가진 것으로도 알려졌다.

서이숙은 고등학생 시절 배드민턴 선수로 활약했다고 하며, 졸업 후 수원시에서 사회체육 코치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서이숙은 한 인터뷰에서 “배드민턴 선수 출신이시다. 어느 정도까지 하셨냐"고 물었고, 서이숙은 “국가대표 선발전 바로 직전에 1차전에서 떨어졌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연극 ‘신의 아그네스’를 보고 충격을 받은 것을 계기로, 연극단원 모집에 지원해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에 들어섰다고 한다.

 


​연기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배우 서이숙은 결혼 한 번 한 적 없이, 1980년대부터 지금까지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과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달리 허당미 넘치는 모습으로 친근감과 예능감까지 선보였다.

 


​서이숙은 지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도 나이를 둘러싼 오해를 언급한 서이숙은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 ‘서이숙 남편’ ‘서이숙 아들’ 등에 대해 “있었으면 좋겠다”고 본심을 전했다. 

이어 “이 나이에 혼자 있는 것도 창피하더라. 언젠가 내 짝이 잘 살고 있다가 말년에라도 만나면, 만나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김생민은 서이숙에게 “독신이다. 공개구혼해라”고 말해 서이숙을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서이숙은 “보기와는 다르게 아직 미혼이다. 다가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서이숙은 박근혜와 외모가 비슷해 섭외 1순위로 알려져있다. 외모는 비슷하지만 생각은 아주 진보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