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갤러리 나이 학력 주량 금주 다이어트 이상형

성시경 갤러리 나이 학력 주량 금주 다이어트 이상형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가수 성시경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으로 퀴즈를 푸는 모습이 방송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금주 다이어트에 성공한 성시경의 등장에 모두 놀라워했다.

 


성시경은 녹음을 위해 48일 동안 금주를 했지만 지금은 다시 술을 마시고 있다며 "알코올 요요가 온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술을 마시지 않는 동안 취미활동으로 선보인 다양한 요리 사진들을 공개해 놀라움을 더했다.

오늘은 꿀성대 성시경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성시경은 1979년 4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고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성시경 가족사항으로 1남 2녀 중 셋째로 태어났다.

성시경은 키 186cm,  몸무게 78kg으로 큰 키를 자랑하며, 학력은 세화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사회학, 고려대학교 대학원 방송학 석사과정을 밟았다.

 


성시경은 2000년 사이버 가요제 뜨악 페스티벌 대상을 받으며 데뷔하였고 2018년 제25회 KBS 연예대상 토크&쇼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성시경이 '옥탑방에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몰라보게 홀쭉해진 비주얼로 옥탑방에 등장한 성시경의 모습에 멤버들은 “얼굴이 완전히 달라졌다” “10kg 이상 빠진 것 같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이에 성시경은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48일 동안 술을 끊었었다”고 밝혔다.

 


그는 “원래 녹음을 시작하면 한 번에 끝내는데 피곤해서 그런지 계속 실패하게 되더라”고 털어놓으며 새 앨범을 위해 금주 다이어트를 하게 된 일화를 고백했다.

​연예계 대표 애주가로 소문난 성시경은 쉽지 않았을 금주 방법으로 ‘요리 수행’을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술의 유혹을 이기기 위한 그의 고뇌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요리 리스트가 공개되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성시경은 ‘48일간의 금주 다이어트’의 부작용으로 금주가 해제되자마자 ‘알코올 요요’가 왔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성시경은 술을 더욱 애정하게 됐다는 근황을 고백하며 기승전 알코올 예찬을 했다.

가수 성시경의 엄청난 주량이 새삼 화제인데 성시경과 친분이 돈독한 가수 싸이는 과거 SBS ‘좋은 아침’에 출연해 “성시경은 한국에서 술로 5위 안에 든다”고 폭로했다. 

 


싸이는 “성시경의 주량이 강호동보다 많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성시경이 감미로운 소리로 노래할 때마다 ‘쟤는 뭘까?’라는 생각을 한다”고 말했고 이에 성시경은 “그런 적이 있었다”고 담담하게 답했다.

성시경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말이 통하는 사람"을 이상형을 꼽았다.

 


이상형에 가까운 연예인으로는 배우 신세경과 소녀시대 멤버 유리를 꼽았으며, 술을 마실줄 알면서 주정이 없는 여자를 좋아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