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빈 나이 키 몸매 노출 클로젯 인스타

신현빈 나이 키 몸매 노출 클로젯 인스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겨울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신현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현빈은 외과 레지던트 3년차 '장겨울' 역을 맡았는데 장겨울은 외과의 유일무이한 레지던트인 탓에 의국 최고 권력자가 되었고 "요즘 장겨울 전공의 힘든 일은 없는지?"가 교수님 사이 최대 이슈로, 수술을 맡아달라는 청탁이 마를 날이 없다.

 


이름만큼 차가운 말투, 무뚝뚝한 성격으로 의도치 않게 주변인들에게 상처를 주기도 하지만 환자를 보살피는 일에 대해서는 한 치의 물러섬 없이 뜨겁고 열정적이다.

 


냉정하고 감정 표현에 서툰 장겨울이 남몰래 안정원(유연석)을 좋아한다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본격적으로 전개될 러브라인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 중인 신현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신현빈은 1986년 4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한다.

 


신현빈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 미술이론과를 졸업하였고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무남독녀로 자랐다.

신현빈은 2010년 영화 '방가? 방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 유본컴퍼니이다.

 


​어린시절 디자인 일을 하셨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미술을 배웠고 고교시절에 연극 동아리에 들어가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지만,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이론과에 진학하게 되었으며 대학 졸업 후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한다.

데뷔는 영화 방가! 방가? 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하여 베트남 출신 노동자 장미 역을 맡아 열연했다.

 


당시 베트남 과부 역으로 출연한 신현빈은 실제 베트남 사람이냐는 오해를 많이 받을 정도로 실감나는 연기를 펼쳐 2011년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외 공조, 변산, PMC 더벙커, 힘을내요 미스터리, 클로젯,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짐승들, 무사백동수, 추리의 여왕, 미스트리스, 자백,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했다.​

 


신현빈은 과거 인터뷰에서 하정우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며 “언젠가 기회가 되면 함께 작업해보고 싶다”고 러브콜을 보낸 바 있는데 ‘클로젯’을 통해 신현빈의 꿈이 실현되었다.

 


신현빈의 몸매가 상당히 좋으며 평소 몸매관리에 크게 신경쓰지 않고 먹을 건 다 먹는다고 밝혔는데 미스트리스와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짐승들에서 파격적인 노출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배우 신현빈의 닮은꼴 배우가 재조명받고 있다.

과거 방송된 방송된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감독 김용훈)'의 주연 배우 정가람과 신현빈이 출연했다.

 


신현빈은 탕웨이와 신민아 그리고 전인화를 닮았다는 청취자의 말에 "감사하다"고 전했는데 그녀는 "신인 때 누구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라며 "다 좋은 분들이라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DJ 장예원은 "그런데 진짜 너무 예쁘시다"라며 "라디오 시작 전 SNS를 다 보고 왔는데 보이시한 매력이 많더라. 공식 석상과는 또 다른 모습이다"라고 칭찬했다.

 


성형은 하지 않은 자연미인인 듯 하며 결혼 또한 하지 않은 미혼상태이다.

신현빈 인스타는 hyunbeenshin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