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연 흑역사 연애 나이 학력 소속사 근황 차기작 인스타

한승연 흑역사 연애 나이 학력 소속사 근황 차기작 인스타

'비디오스타' 아이돌 그룹 멤버에서 솔로, 배우로 영역을 넓히고 있는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제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반골탈태 특집! 네가 알던 내가 아니야'로 꾸며져 카라 한승연, 원더걸스 유빈, 엠블랙 승호, 티아라 보람, 마이네임 인수가 입담을 뽐냈다.


오늘은 이들 중 카라 한승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한승연은 최근 근황에 대해 "그릇 사고 냄비 사고 살림 늘리는 일"이라고 답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내가 시집을 가려고 날짜는 안 정했는데 자취를 시작했다"라며 "어렸을 때부터 계속 숙소 생활에서 살다가 다른 멤버들이 하나씩 독립을 했다. 이후 나는 얼레벌레 있다가 부모님 집으로 들어간 거다. 지금까지 못 나오고 있다가 드디어 나오게 됐다"라고 밝혔다. 

 

 


아이돌 14년 차 한승연이 활동 당시 연애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승연은 "아이돌 시절에 연애를 한적이 있다", "연예인과 만난 적이 있다",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은 적이 있다"는 질문에 모두 손을 들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한승연은 "멤버들이 가끔 연결을 시켜줬다. 그 친구들과 멤버들이 서로 소개시켜 주자는 이야길 한 거다"라며 "번호를 멤버들이 넘겨주면 연락이 오지 않냐. 그럼 제가 단답형이 심해서 성사되진 못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한 네 분 정도 대시를 해오셨던 것 같다"라며 "그때 단답으로 한 걸 지금은 후회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승연은 "어릴 때는 구체적인 이상형이 많았는데 친구들도 결혼하고 그러다보니까 좀 바뀌었다"라며 "낭비 안 하고 자기 분수에 맞게, 건전하게 사는 사람이 좋다. 자기 소신 시키는 남자가 좋다"라고 전했다. 

 


한승연은 1988년 7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로 알려져 있다.

 


한승연 키 160cm, 혈액형 A형이며, 학력은 서울대방초등학교를 졸업하였고, 윤중중학교 중퇴, Tenafly High School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은 검정고시로 합격, 경희대학교 연극영화 휴학 중이다.

 


한승연의 소속사는 YGX엔터테인먼트이며, 가족관계는 아버지 한종칠, 어머니, 외동딸로 아버지는 한국도검 대표로 있다.

 


한승연은 배우이자 가수로 걸그룹 카라의 멤버로 2007년 정규 1집 활동 이후 활발한 예능 활동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카라의 성장에 많은 기여를 했다.

 


2007년 걸그룹 카라로 데뷔한 한승연은 2013년 방송된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를 통해 배우로 전향했다.

 


이후 '청춘시대' '열두밤'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고 각종 방송과 예능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냈다.

 


2016년 DSP미디어와의 계약 만기로 한승연의 거취가 많은 화제가 되어 신중한 대처를 위해 SNS 활동을 잠시 중단했으며 그 후 1월 26일, DSP미디어를 떠나 새로운 회사와 계약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했다.

 


2020년 4월 14일 새로운 회사인 YGX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소식이 전해졌다.

 

 


YG 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YGX에는 배우 이수혁과 주우재, 가수 겸 배우 권현빈(VIINI)이 소속돼 있고 한승연의 앞으로 차기작과 방송활동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