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나은 가슴 쌍수 욕 키 성형전 이나은 나이 몸매 인스타

에이프릴 나은 가슴 쌍수 욕 키 성형전 이나은 나이 몸매 인스타

걸그룹 에이프릴이 컴백에 대한 소감을 전해지고 있는데 7번째 미니앨범 'Da Capo'를 발매하는 에이프릴은 타이틀곡 'LALALILALA'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에이프릴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이나은은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

 


최근 '겟 잇 뷰티 2020' MC로 합류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청춘스타 이나은은 그간의 청순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의 당찬 눈빛과 당당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아 시선을 끌었다.

 


이나은은 에이프릴의 새 미니앨범 'Da Capo' 공개를 앞두고 “우리가 늘 해왔던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에서 한층 성장한 듯한 느낌의 앨범이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오늘은 에이프릴 나은, 이나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이프릴 나은은 이름 이나은으로 1999년 5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22세이며 고향은 충북 청주시로 알려져 있으며, 어릴 때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으로 이사하여 자랐다.

 


이나은 학력은 대전갈마초등학교, 대전둥산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를 졸업했다.

 


어릴 때부터 노래를 부르고 무대를 즐기는 것이 좋아서 장기자랑도 많이 나가며 연예인이 되고 싶어 했으며 2008년 초3때 이마트에서 개최한 대회에 나갔고, 인기상을 수상했다.

 


부모님도 가수의 꿈을 반대하시지 않으셔서 2012년 서울로 오디션을 보러다니기 시작했으며, 9월에 JYP엔터테인먼트 공채 11기 오디션에 합격한 후 정식 연습생계약을 맺게 되었지만 부족함을 느끼고 연습생을 포기하였는데 2015년 5월 경 DSP미디어의 연락을 받아 에이프릴 멤버로 데뷔했다.

 


에이프릴 나은의 연관검색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나은은 키 167cm, 몸무게 44kg, 발 사이즈 230mm이며, 나은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크롭톱에 레깅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 등 작은 얼굴에 군살 없는 날씬한 몸매, 완벽한 비율에 감탄하게 만들고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힌다.

 

 


에이프릴의 공식 비주얼 멤버로 턱선이 완전히 V라인으로 예쁜 얼굴형을 가지고 있고 이목구비가 깔끔하고 또렷하며 여백없이 꽉 차있다고 할 수 있다.

 


앞서 에이프릴 나은은 독보적인 미모로 성형, 쌍수 의혹을 받았으나 과거 사진들이 공개되며 의혹을 지운 바 있다. 나은은 어릴 시절과 학창시절에도 지금과 다름없는 이목구비와 인형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에이프릴 나은의 인성 연관검색어로 나오는 사진으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다.

 


옛된외모의 나은은 언뜻보면 불량해보이는 표정으로 당당하게 손가락욕을 하고 있어 누군가가 찍은 사진이 유포된 것으로 보인다.

 


지금은 시간이 많이 지나 외모와 몸매가 성숙해진 것처럼 인성도 성숙해졌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