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지성 남편 직업 나이 몸매 결혼 성형전 인스타

구지성 남편 직업 나이 몸매 결혼 성형전 인스타

레이싱 모델 출신 방송인 구지성이 혼전임신 루머가 사실이 아니라며 해명에 나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구지성은 자신의 인스카그램 계정을 통해 "혼전임신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사실 저는 결혼식 전에 혼인 신고를 했었다"며 "결혼 기사가 나가고 나서 임신 사실을 먼저 고백하고 혼전임신이라고 많은 꾸지람을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임신 중 그런 글이 많이 속상했다. 하지만 혼전 임신이 아니었다. 2018년 이미 혼인 신고를 했었다"고 본인을 둘러싼 루머를 일축했다.

 


"딸 소윤이는 시험관 시술로 태어난 아기"라고 고백하며 "제가 난소기능저하라는 질병을 가지고 있었기에 시험관 시술을 택했다. 끝없는 노력으로 시험관 시술 한 번에 성공했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오늘은 혼전임신이 아닌 시험관시술로 딸을 낳은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구지성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구지성은 1983년 1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며, 고향은 부산으로 알려져 있다.

구지성 키 173cm, 몸무게 52Kg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학력은 창원중앙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구지성은 2001년 패션 모델로 첫 데뷔해 현재 활동 중이며, 소속사는 크로스비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다.

레이싱 모델 출신의 방송인 겸 서울예술전문학교 레이싱모델학과 교수로 레이싱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다가 연기자가 되기 위해 2010년 레이싱 모델에서 은퇴하였고 2011년부터는 연기자로 자리잡기 위해 예능에도 출연하지 않았다.

 


2010년 SBS 드라마 ‘대물’을 비롯해 영화 ‘공모자들’, ‘터치 바이 터치’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영역을 넓혔다.

또한 2011년에는 ‘구지성의 나쁜 남자’라는 음반을 내고 가수로 활동하기도 했으며, 여러 가수의 노래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끼를 발산했다.

 


구지성의 남편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는데 구지성은 1983년 생 동갑내기와 5년여의 열애 끝에 2019년 6월 결혼했다.

 


구지성의 남편은 건설회사에 다니는 일반인으로 개를 전문적으로 키우고 훈련시키는 '도그 브리더' 활동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구지성은 과거 자신의 '7단 변신 성형설'에 대해 시원한 해명에 나섰다.

'나도 7번 고치면 구지성처럼 예뻐질 수 있다'는 시청자 의견에 구지성은 "정말 7번까지는 고치지 않았다"며 입을 열었다.

 


구지성은 "포털 사이트에 실제로 '구지성 7단 변신'이라는 것이 뜨더라. 하지만 이것은 내가 생계형 모델이라 성형수술 바로 직후에도 일을 해 붓기가 빠져 가는 과정까지 다 노출됐기 때문이다"고 해명했다.

 

 
이어 그는 "눈 앞트임, 쌍꺼풀 등 성형수술을 한 건 사실이다"고 덧붙였다.

구지성이 과거 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추억을 소환했다. 

 

 

 


구지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행 못 간지 1년 3개월, 돌아가고 싶다. 평범했던 일상으로..얼른 코로나 사라져서 소윤이 손잡고 여행이나 다니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인증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지성이 하와이, 싱가포르, 프라하 등 다양한 지역을 여행하며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 레이싱 모델 출신 구지성의 화려한 몸매가 시선을 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