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광규 나이 프로필 근황 전세 사기 보이스피싱 인천 집 탈모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김광규 나이 프로필 근황 전세 사기 보이스피싱 인천 집 탈모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에서는 방송인 김광규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세 사기에 보이스피싱까지 당한 안타까운 일화를 털어놓은 방송인 김광규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광규 프로필
2. 김광규 전세 사기
3. 김광규 보이스피싱
4. 김광규 인천 집

 


1. 김광규 프로필

김광규는 1967년 12월 8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7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서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송도상업고등학교, 부산예술대학 연극과 전문학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국어국문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3남 중 막내이고 종교는 불교이다.

1999년 영화 '닥터K'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생각엔터테인먼트이다.

 


김광규 인스타는 actor_kimkwangkyu이다.

 

 


2. 김광규 전세 사기

'세모집'에서 김광규는 패널들에게 전세 사기를 조심하라고 당부했다.

 


붐은 4월 이사 시즌을 맞아 "본인들만의 집 보는 팁이 있냐"고 물었고 이에 홍현희는 "확실히 아기가 있으니까 채광이 중요하다. 빛이 난다. 그럼 그 집이 돈 버는 집이다. 나만의 느낌이 있다"면서 느낌이 중요하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김광규는 "그 느낌 조심해야 한다. 느낌만 믿고 들어갔다가 전세 사기를 당했다"며 "그 집도 아기가 있었다. 아기 냄새랑 집이 따뜻하게 품어줬다. '이 집이구나' 했는데 사기를 맞았다"고 털어놨다.

 


최근 전세 사기가 급증한 만큼 오상진은 "등기부등본 확인은 필수다. 본인이 직접 서류를 떼서 등기부등본, 근저당을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러자 김광규는 "그것도 중요하지만 제가 그걸 다 하고도 사기를 당했다. 등기부등본도 너무 깨끗한데 일단 집주인과 계약을 직접 해야 한다. 공인중개사 사장님만 믿고 계약하면 큰일 난다"고 강조했다.

 

 


3. 김광규 보이스피싱

 


제이쓴은 "대출 이자를 내려준다면서 대출 환승하라는 보이스피싱도 기승을 부린다. 모르는 번호는 받지 말라"고 당부했다.

 

 

이에 김광규는 "그것도 제가 당했다"면서 "11년 전 대출 잔금을 치르려던 때 우리나라 굴지의 은행에서 문자가 왔다. '1% 저금리로 국가에서 지원하는 전세금'이라더라. 절실한 마음에 링크에 들어가는 순간 내 핸드폰인데 내 핸드폰이 아니게 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경찰에 전화하면 그 사기꾼이 받았다. 원래 경찰서는 ARS로 연결된다"고 분노했다.

 


4. 김광규 인천 집

김광규는 연예계 ‘부동산 투자 마이너스의 손’으로 불려온 가운데 그의 부동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광규는 2021년 인천의 송도힐스테이트 아파트 50평형을 8억8000만원에 매입해 거주하고 있다. 

 


당초 김광규는 14억원을 ‘영끌’해 60평형을 매입했다가 큰 손해를 본 것으로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김광규의 매입가보다 약간 낮은 수준에 머무는중이라고 알려져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