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 나이 내남편과결혼해줘 내남결 본명 김미선 프로필 사주 과거 고향 키 몸매 학교 전학 학력 소속사 인스타

송하윤 나이 내남편과결혼해줘 내남결 본명 김미선 프로필 사주 과거 고향 키 몸매 학교 전학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송하윤이 여러 논란과 함께 인성 논란에 휩싸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의혹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는 배우 송하윤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송하윤 프로필
2. 송하윤 김미선 학교 전학
3. 송하윤 근황

 


1. 송하윤 프로필

배우 송하윤은 본명 김미선, 1986년 12월 2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8세로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0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신도초등학교, 부명중학교, 중원고등학교 전학, 반포고등학교 전학, 압구정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공개되지 않았다.

2004년 잡지 모델, 2005년 드라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킹콩 by 스타쉽이다.

 


13년간 무명 생활을 해온 것으로 유명한데 이후 '내 딸, 금사월' '쌈, 마이웨이' 영화 '완벽한 타인' 등에 출연했으며, 올 초 방영된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악역 연기로 호평받으며 전성기를 맞았다.

 


송하윤 인스타는 hayoonsong1202이고 팔로워수는 약 84만8천여명이다.

 

 


2. 송하윤 김미선 학교 전학

배우 송하윤이 여러 의혹이 불거지면서 고교 시절 송하윤이 동급생에 대한 집단폭행에 연루돼 강제전학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하윤은 고등학교 시절 경기도 부천 중원고에서 서울 반포고로 전학한 후 다시 압구정고로 전학했다.

송하윤의 소속사는 "학폭과 관련해 강제전학한 사실은 맞다"고 인정했지만, 폭행에 가담한 적은 없다고 주장했다.

 


송하윤 소속사는 "반포고에서 압구정고로 전학할 때, 학교의 일진들이 송하윤의 짝을 괴롭히는 일이 있었고, 이에 휩쓸려 벌어진 일"이라고 설명했다.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서도 관련 제보가 전해졌는데 ‘송하윤 폭로 왜 터졌을까?’라는 제목의 영상 속 이진호는 제보자 “다짜고짜 뺨을 때리더니 1시간30분동안 폭행이 이어졌다”며 제보자 C씨의 증언을 전했다. 제보자 측은 “학교 선배들과 친구들까지 와서 말려줬지만, 1시간 반이 넘도록 계속해서 때렸다. 당시 때린 이유를 아직까지도 알 수 없다”고 덧붙였다.

 


제보자 측에서는 “송하윤이 출연한 예능 클립을 우연히 보고 난 뒤 악몽 같은 기억이 되살아났다”며 폭로 이유를 밝혔다.

 

 


3. 송하윤 사주

배우 송하윤이 의혹에 휩싸이는 가운데 그녀의 사주도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달 의혹이 불거지기 전에 한 무속인 유튜브 채널에는 송하윤의 점괘를 보는 영상이 게재됐다.

 


무속인은 송하윤의 생년월일만 받고 해당 인물이 누구인지 모르는 상태로 사주를 봤고 "이 사람은 올라오려는 기운이 없다. 방송계 쪽으로 일을 하는 사람 같다"며 "올라가려고 하면 내려가고 반복한다. 잠깐 반짝거리는 건 있어도 그 이상은 없다. 사주 자체가 그렇다"고 말했다. 

 


이어 "못하거나 못나서 그런 게 아니라 본인 팔자에 운 자체가 부족한 부분이 많다 보니 오르락 내리락의 반복을 많이 한다. 어떻게 보면 갑자기 존재감이 있다가 존재감이 없어지고 그런다"며 "올라가는 기운보다 처져있는 기운이 많다. 못하면 존재감이 없고 잘해도 욕 먹고 이런 부분들이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 운세에 대해 "좋지만은 않다. 이 사람 자칫 잘못하면 우울증 기운이 들어 올 수도 있을 것 같다. 한동안은 도마 위에 올라가 있는 것처럼 입방아에 오르내리는 일이 있을 것 같다"며 "유명세는 볼 것 같긴 한데 좋은 느낌은 아니다. 좀 논란, 이슈거리가 있다가 다시 잠적하는 기운이 들어온다"고 내다봤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