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식 나이 프로필 근황 토니안 엄마 소개팅 동거 제안 고향 학교 학력 아내 전부인 사별 딸 집 전원주택 소속사

임현식 나이 프로필 근황 토니안 엄마 소개팅 동거 제안 고향 학교 학력 아내 전부인 사별 딸 집 전원주택 소속사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임현식과 토니안의 어머니 이옥진 여사의 만남이 그려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토니안의 엄마와 소개팅을 한 배우 임현식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임현식 프로필
2. 임현식 토니안 엄마 소개팅 동거 제안
3. 임현식 아내 전부인 사별
4. 임현식 근황

 


1. 임현식 프로필

임현식은 1945년 12월 3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78세로 고향은 전라북도 순창군 출신이다.

 


학교 학력은 광주동중학교, 살레시오고등학교, 한양대학교 문리과대학 영화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전부인 서동자와 사별하였고 슬하에 딸 3명을 두고 있고 종교는 가톨릭이다.

 


1969년 MBC 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다.

2. 임현식 토니안 엄마 소개팅

 


배우 임현식과 가수 토니안의 엄마가 소개팅을 가졌다.

 

 


임현식의 20년 독거 생활 청산을 위해 배우 임원희와 개그맨 김준호가 소개팅을 주선했다. 임원희는 "저번에 소개팅시켜드린다고 말씀드렸다"고 말했다. 임현식은 "아니 그렇게 빨리 인연이 온단 말이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준호는 "진짜 모시기 힘든 분을 소개팅에 모셨다"고 밝혔다. 김준호가 "요즘에는 플러팅(이성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행위) 멘트를 많이 한다. '라면 먹고 갈래?'라는 말이 있는데 계속 같이 있고 싶다는 뜻이다. 그건 많이 나왔으니까 다른게 필요하다"고 말했다.

 


임현식은 자신만의 플러팅 멘트를 "그럼 내 땅 1000평 보고 갈래?"라고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임현식의 소개팅 상대로 이옥진 여사가 등장했고 임현식은 이옥진 여사를 보자마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임현식이 "이름에서 구술 옥을 쓰냐"고 묻자 이옥진 여사는 "그렇다"고 밝혔다. 임현식은 "어쩐지 구술처럼 굴러가는 목소리"라고 칭찬했다. 이옥진은 "옛날에 가수도 하려고 했다. 학교 다닐때도 노래를 잘 했다"고 했다. 임현식은 바로 노래까지 부르며 매력을 어필했다. 이옥진이 "오빠라고 부르면 되겠다"고 하자 임현식은 활짝 웃었다.

 


임현식은 "독거로 살아온 세월이 아깝기도 하고 동거 어떠냐"고 제안했고 토니안의 모친이 "10번은 더 만나야 한다"고 답하자 임현식은 "그럼 10일만 더 만나면 되냐"고 애정 공세를 펼쳤다.

 

 


3. 임현식 아내 전부인 사별

임현식이 사별한 아내를 회상했다.

 


소개팅을 하며 전 부인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는데 20년 전 아내를 먼저 떠나보내고 혼자가 된 임현식은 "제가 60살 때 마누라는 54살이었다. (아내가) 초등학교 교사 생활을 했다. 처음엔 늑막염 진단이 나와 일주일 뒤에 다시 검사를 하는데 암세포가 있어서. 아주 힘든 폐암에 걸렸다"라고 밝혔다.

 


임현식은 "그래서 7개월 만에 돌아가셨다. 그때는 정말.. 그때부터 고민과 어려움 때문에 나이 60 넘어서 사람이 되기 시작했다"면서 마음고생했던 기억을 떠올렸다.

 


4. 임현식 근황

앞서 배우 임현식은 1000평 한옥집을 공개되기도 했다.

 


한옥에서 산 지 22년이 됐다는 임현식은 "몇 평 정도 되는 집이냐"라는 질문에 "화장실까지 다 합해서 1000평?"이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