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재 나이 고향 키 학력 결혼 와이프 아내 부인 이미수 아들 허웅 허훈 나이 연봉 대학교 도시어부2 안면도

허재 나이 고향 키 학력 결혼 와이프 아내 부인 이미수 아들 허웅 허훈 나이 연봉 대학교 도시어부2 안면도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에서는 허재가 게스트로 출격하는 가운데, 도시어부들이 안면도로 긴급 출조에 나서는 모습이 펼쳐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6월 왕포 조기 낚시에 나섰던 허재는 당시 첫 바다 출조였던 만큼 쉽지 않은 바다 적응기를 펼친 바 있다.

5개월 만에 다시 바다로 돌아온 허재는 시작부터 뜨거운 승부욕을 방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허재는 1965년 9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56세로 고향은 강원도 춘천 출신이다.

키 188cm, 몸무게 80kg이고 학력은 용산중학교, 용산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체육교육학 학사이다.

 


1988년 기아자동차 농구단에 입단하며 프로 생활을 시작했던 허재는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사랑 받았다

전주 KCC 감독,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활약하는 등 은퇴 이후 지도자의 길을 걷기도 했다.

 


가족관계로는 와이프 아내(부인) 이미수, 아들 허웅, 아들 허훈이 있다.

 

 

1992년 결혼한 지금의 아내 이미수 씨와 방송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올해 나이 56세인 허재와 부인 이미수는 1살 나이 차이가 난다.

 


허재의 두 아들인 허훈과 허웅은 현재 프로농구 선수로 활약 중이다.

올해 나이 26세인 허훈은 농구선수 및 농구 대표팀 감독 출신인 허재의 막내 아들이고, 허훈은 현재 부산 KT 소닉붐 소속으로 활약 중이다.

 


허훈의 형 허웅 역시 프로농구 선수이며, 허웅의 나이는 28세로 소속팀은 원주 DB 프로미다. 허훈과 허웅 모두 포지션은 가드다.

2020-2021 시즌 보수 협상 당시 허훈의 연봉이 공개되기도 했다.

 


허훈의 연봉 총액은 지난 시즌보다 1억9천만 원 상승한 3억 4천만원이다. 이중 연봉은 2억7천만원, 인센티브는 7천만원이다.

허훈의 형이자 허재의 첫째 아들인 허웅은 2억 6천만원이 연봉 총액이다.

 

 


허재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이다.

 


게스트로 출연한 허재는 "왜 이제야 불렀냐"며 "지난번 서울 올라갈 때 수만 가지의 욕을 했다"고 강한 승부욕을 드러냈다.
 
안면도 낚시는 ‘도시어부2’ 긴급 출조로, 예정된 스케줄이 아니었다고 하며, 그렇기 때문에 일정을 조율해야 했던 이태곤은 “드라마 전체 첫 리딩인데 (스케줄) 뺐다”고 말해 ‘넘사벽’ 낚시 열정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이경규는 “넌 리딩을 해. 배우가 드라마를 해야지”라며 열정 한도 초과된 이태곤의 낚시 집념에 혀를 내둘렀다.

출항에 앞서 “끝까지 하겠다”라며 굳센 의지를 폭발시켰던 허재는 좀처럼 참돔이 잡히지 않자 ‘버럭 지수’를 무한 상승시키기 시작했다

 


그는 “열 받아서 손이 부들부들 떨린다. 미쳐버리겠네, 진짜”라며 분노를 뿜어내다가 급기야 “울고 싶다. 이상하게 잘못한 게 없는데 뭔가 잘못한 거 같다”라고 하소연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