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나이 고향 키 학력 아버지 신유 형제 본명 고향 결혼 집 위치

신성 나이 고향 키 학력 아버지 신유 형제 본명 고향 결혼 집 위치 

백세누리쇼에 트로트가수 신성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성은 전통시장에 나타나 시장에서 열린 즉석 미니 팬미팅을 하면서 팬들과 사진을 찍기도 하였다.

 


소소한 일상으로 자취 9단인 신성은 건강을 생각하며 요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신성표 닭볶음탕을 만들었다.

 


오늘은 가수 신성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신성은 본명 신동곤, 1985년 7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예산군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청양대학 전자과를 졸업했다.

 

 


2014년 앨범 [사랑의 금메달]로 데뷔하였다.

신성이라는 이름은 떠오르는 별이라는 뜻이며 반짝이는 별이 되고 싶어 의도적으로 작명한 이름이라고 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첫 출연 당시 스스로를 충남 예산에서 온 ‘눈웃음 폭격기’라고 소개했는데, 자신의 강점인 중저음으로 남진의 빈 지게를 완벽하게 부른 이후 ‘가습기 보이스’라는 별명을 새로 얻게 되었다.

신성 집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집 구조로 보아 원룸이나 오피스텔로 추정된다.

 


신성 아버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트로트가수 신유와는 닮은 외모와 이름 때문에 형제라는 이야기가 있지만 사실이 아니며, 트로트 가수 선후배 사이라고 할 수 있다.

 


신성은 현재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상태이다.

 

 


가수 신성이 노래를 부르게 된 계기가 자신의 아버지 때문임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가수 신성은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관객들을 휘어잡는 무대매너와 뛰어난 노래 솜씨로 매회 주목을 받았다.

 


가수 신성은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뇌졸중으로 쓰러진 아버지는 퇴원하셨지만 퇴원 2틀만에 교통사고를 당하셔 부모님이 다 편찮아지셨다. 편찮으신 아버지를 대신해 농사일을 대신해 농부가수로 불리고 있다"며 "아버지는 갑상선암 선고를 받으셔서 암투병 중이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가수 신성은 "죽기 전 아들이 가수가 되는 것이 소원이다"라며 아버지의 소원을 이야기하기도 했다.

 


가수 신성은 지난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아버지가 젊은 시절 자주 부르던 노래 중 하나인 '갈대의 순정'을 부르면서 많은 이목을 사로잡기도 했다. 

 


가수 신성의 노래에 하춘화 등 여러 트로트 선배들의 칭찬이 자자한데 하춘화는 "노래에 여유가 있다. 대스타라고 하는 트로트 가수들의 줄기가 있다. 그 대를 이을 좋은 후배가 나왔다고 본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