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춘 나이 키 학력 사망 장소 유서 인스타 애도 물결 FC서울 원클럽맨

김남춘 나이 키 학력 사망 장소 유서 인스타 애도 물결 FC서울 원클럽맨

​FC서울의 수비수 김남춘이 숨진 채 발견되어 충격을 주고 있다.

 


김남춘은 지난 30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 건물의 주차장에서 숨진 채 발견됐고 경찰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 관계자는 "타살이나 범죄에 의한 사망 정황은 없다"며 "극단적 선택을 했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정확한 사인을 조사중"이라고 밝혔다.

 


김남춘은 1989년 4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경기도 강화군 출신이다.

 


신체 키 184cm, 몸무게 78kg이고 학력은 강화초등학교, 강화중학교, 강화고등학교, 광운대학교 자연과학대학 생활체육학과를 졸업했다.

 

 

 


김남춘은 광운대를 졸업한 뒤 2013년 프로리그에 데뷔했다. 2017~2018년 상주 상무에서 근무한 기간을 제외하면 FC서울에서만 선수생활을 한 '원클럽맨'이다. 

 


K리그 통산 114경기에 출전해 4골 2어시스트를 기록한 김남춘은 올 시즌 K리그1 22경기에 출전해 소속팀의 수비를 책임졌다.

 


올해 팀에 어려운 일도 많았고 선수 본인도 개막전부터 부상을 당하는 등 부침이 있었지만 그 모든 것을 잘 이겨내고 서울의 수비를 지켜주었던 선수였기 때문에 안타까움은 더해지고 있다.

 


김남춘 인스타그램 계정은 chundic_4이다.

 


​김남춘은 31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인천 유나이티드와 이번 시즌 리그 최종전을 앞두고 있었는데 그런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FC서울은 김남춘 사망소식이 전해지자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하얀 국화꽃을 넣은 그의 사진을 띄우며 그를 추모했다.

 


FC서울은 지난 30일 구단 공식 SNS를 통해 "FC서울의 믿음직한 센터백 김남춘 선수가 안타깝게도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내일 경기 시작 전에 김남춘 선수를 위한 묵념이 있을 예정입니다."라고 적었다. 

 


김남춘의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지며 애도 물결이 확산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김남춘 생전 SNS 한 장의 사진"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당 게시물은 김남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으로 게재한 사진으로 알려지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