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희 윤승열 결혼 나이 차이 혼전임신 고향 키 학력 결혼식

김영희 윤승열 결혼 나이 차이 혼전임신 고향 키 학력 결혼식

개그우먼 김영희가 10살 연하 프로야구 선수 출신 윤승열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영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녀는 "저보다 더 저를 많이 생각해주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었다"며 "힘들 때 나타나 누구보다 쓴소리도 많이 해주며 제 옆을 지켜주던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이라고 전했다.

 


이어 "다른 길을 걸어왔던 각자가 이제는 함께가 되어 같은 길을 가려고 한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 알리는 것도 조심스럽지만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이니만큼 더욱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김영희 소속사 A9미디어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영희가 야구선수 출신 윤승열과 내년 1월 결혼한다"며 "결혼 준비와 동시에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전하는 본분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라고고 밝혔다.

 


김영희는 1983년 08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다.

 


김영희 키 153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대구두산초등학교, 덕화여자중학교, 경북여자고등학교, 영남이공대학교 입체영상미디어과를 다녔다.

2010년 'KBS 공채 개그맨 25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A9미디어이다.

 


윤승열은 전 야구선수이고 1993년 07월 08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이다.

윤승열 키 180cm, 몸무게 80kg이고 학력은 남산초등학교, 천안북중학교, 북일고등학교를 졸업했다.

 


2012년 '한화 이글스' 입단하면서 선수생활을 시작하였고 지난해인 2019년 선수생활 은퇴를 했다.

김영희와 윤승열은 친한 사이로 지내다 지난 5월 즈음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결혼식은 내년 초에 올릴 예정이다.

 

 


특히 1993년생인 윤승열과 1983년생인 김영희는 10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고 혼전임신은 아니라고 한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친한 누나, 동생으로 지내오다 지난 5월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

이들은 4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고,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올해로 예정했던 결혼식 일정을 내년으로 미루고 결혼식을 준비 중이다.

 


특히 김영희는 SNS 라이브를 통해 윤승열과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영희는 "글을 올리는데도 덜덜 떨리더라. 좋은 일인데도 복잡했는데 일단 저의 행복을 생각했다. 이렇게 축하를 많이 받을지 몰랐다"고 말했다.

 


이어 남자친구 윤승열에 대해 "엄청 긍정적이고 어린데도 안 어리게 느껴질 정도다. 나를 많이 아껴준다"며 "유쾌한 남친이고 긍정적이어서 내게 좋은 영향을 주고 재미있다. 한 번도 다툰 적이 없다. 싸움이 될 일이 없더라"고 덧붙였다.

 


또 김영희는 운전 중인 윤승열을 비춰주며 "빨리 나이 들어야 한다. 선크림도 바르지 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