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훈 오윤아 나이 차이 고향 키 학력 몸 몸매 한다다 커플 소속사 인스타

기도훈 오윤아 나이 차이 고향 키 학력 몸 몸매 한다다 커플 소속사 인스타

‘아는 형님’에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오윤아, 기도훈이 전학생으로 찾아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처음에는 형님들의 짓궂은 몰아가기에 당황했지만, 이내 발랄한 예능감으로 ‘형님학교’에 빠르게 적응했다.

 


특히 오윤아는 활발한 리액션과 함께 진행까지 시도하는 MC 본능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한다다의 커플 오윤아와 기도훈에 대해 알아보자.

 


오윤아는 1980년 10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울산광역시 동구 화정동이다.

 

 


오윤아 키 170cm, 몸무게 53.1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상원초등학교, 상원여자중학교, 효성고등학교를 졸업했다.

 

 

2000년 제1회 '사이버 레이싱퀸'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Polaris이다.

 


배우 오윤아가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통해 한층 깊고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또 한 번 ‘인생캐’ 경신에 성공했다.

오윤아는 바람 잘 날 없던 파란만장한 송가네의 장녀 가희로 분해 현실공감을 부르는 탄탄한 연기력을 발휘했고 특유의 밝고 쾌활한 에너지로 사랑스러움까지 더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오윤아는 한다다 종영 소감에 대해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폭설이 쏟아졌던 첫 촬영부터 찜통더위와 태풍 등 많은 일이 있었는데 무사히 잘 끝날 수 있어서 감사하다. 항상 좋은 작품이 끝나면 아쉬움이 많이 남는 편인데 ‘한다다’는 특히나 아쉬움이 남는다. 한동안 많이 그리울 것 같다”고 밝혔다. 

 


기도훈은 1995년 4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이다.

 


기도훈 키 186cm, 몸무게 69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과 재학 중이다.

 

 

2015년 영화 '쎄시봉'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다.

 


기도훈은 한다다에서 전 유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의 박효신 역으로 분해 송가네 식구들을 만나 사고로 인해 닫힌 마음을 열고, 꿈을 향해 재도전하는 과정을 보여줬으며 송가희(오윤아)와 솔직담백한 직진 로맨스로 안방극장 설렘 지수를 높였다.

 


오윤아 기도훈 실제 나이 차이는 15세 차이가 난다.

 


기도훈은 한다다 종영 소감을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박효신’을 연기하는 동안 마음으로 연기하려 노력했다. 저의 진심이 시청자분들께 잘 전달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밝혔다.

 


앞서 그는 “존경하는 연기자 선배님들, 감독님, 작가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나 자신을 돌아볼 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이었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현장이었다. 마지막으로 함께 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한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