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황신혜 나이 차이 결혼 이혼 재혼 고향 키 학력 우다사3 캠핑카 데이트

김용건 황신혜 나이 차이 결혼 이혼 재혼 고향 키 학력 우다사3 캠핑카 

김용건과 황신혜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 2회에서 생애 첫 ‘캠핑카 차박 데이트’에 도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황신혜가 직접 모는 캠핑카를 타고 오붓한 여행에 나선 두 사람은 김용건이 손수 준비해 온 옥수수를 나눠 먹으며 진한 친밀감을 다졌다. 

 


김용건은 "옥수수 좋아하는 구나~"라며 뿌듯해 했고 "우리 오래 살아야 돼. 오래 만나자고"라는 진심도 전했다. 

 


황신혜는 본명 황정만이고 1963년 4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58세로 고향은 인천이다.

 

 

 


황신혜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인천신흥초등학교, 인천여자중학교, 인일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를 중퇴했다.

 


1983년 MBC 공채 16기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황신혜밴드 SM C&C이다.

황신혜는 지난 1987년 결혼해 가정을 꾸렸으나 9개월 만에 이혼했으며 이후 황신혜는 1998년 전남편과 재혼해 가정을 꾸렸고, 슬하에 딸 이진이를 자녀로 뒀으나 끝내 이혼했다.

 


첫 번째 목적지인 목장으로 향하던 중 김용건은 자신의 두 아들 하정우-차현우에 대해 언급하고 아버지로서의 스위트한 면모를 드러낸다.

 


김용건은 “90년대 초반 지방에서 촬영을 할 때 아들들의 목소리가 매일같이 듣고 싶어서 전화비만 만 원 가량 썼다”며 “같이 방을 쓰는 동료들에게 미안해, 1층 공중전화를 붙들고 아들들과 하루의 사소한 얘기들을 나눴다”며 추억을 회상했다.

 


몇 년 전 기획한 삼부자의 첫 여행이 아쉽게 취소됐던 사연도 전했는데 김용건은 “아들들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2주 동안 시간을 냈는데, 새 드라마 촬영 일정이 도저히 맞지 않아 결국 취소했다”며 “앞으로 그런 시간을 가질 수 있을지 두고두고 후회가 된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이와 함께 “핑계로 인해 (기회를) 포기하면 안 된다, 남은 시간을 재밌게 멋지게 살아보자”며 ‘황혼 데이트’에 임하는 마음가짐을 밝혀, 황신혜를 감동케 한다.

 


김용건은 1946년 5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 75세로 고향은 서울이다.

 


김용건 키 178cm, 몸무게 71kg이고 학력은 용산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연세대학교 의예과를 중퇴했다.

1967년 KBS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김용건은 지난 1977년 전부인과 결혼해 슬하에 하정우, 차현우 두 아들을 자녀로 뒀으나 1996년 이혼을 결정했다.

 


김용건 황신혜 나이 차이는 17세이다. 17살 나이 차이가 나는 배우 김용건과 탤런트 황신혜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우다사3)'를 통해 가상 커플이 됐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