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탁수 나이 키 학교 인스타 근황 뮤지컬스타 도전 이종혁 아들

이탁수 나이 키 학교 인스타 근황 뮤지컬스타 도전 이종혁 아들 

배우 이종혁 아들 이탁수가 'DIMF 뮤지컬 스타'에 등장해 뮤지컬 오디션 도전에 나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DIMF 뮤지컬 스타는 국내 최초 청소년 뮤지컬 경연대회러 뮤지컬 배우 남경주와 마이클리, 신영숙, 김소현, 민우혁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고 장소영 음악감독과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도 심사에 참여한다.

 


어린 시절 배우 이종혁의 아들로 예능 '아빠어디가'에 깜짝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이탁수가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오디션장에 나타났다.

 


이탁수는 중학교 3학년, 고등학교 입시를 준비하며 처음 뮤지컬을 배우기 시작했다. 경연 당일 바닥에 주저앉아 연습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탁수는 학교 공연 연습과 오디션 일정이 겹쳐 컨디션이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이종혁은 "그냥 널 믿고 즐기다 오면 된다"고 조언했고 뮤지컬 배우 민우혁은 "걸음을 내딛는 순간 기대했다"고 말했다.

 

이탁수는 2003년 생 생으로 올해 나이 18세이다.

 


이탁수 키 181cm이고 학교 학력은 고양예술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다.

이탁수 인스타계정은 txk_1207이다.

이탁수 아빠 이종혁은 1974년 7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이다.

 


이종혁 키 184cm이고 학력은 서운중학교, 상문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나왔다.

1997년 연극 '서푼짜리 오페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보스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최은애, 아들 이탁수, 아들 이준수가 있다.

 


이종혁은 2016년 한 스포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큰 아이(탁수)가 배우의 꿈이 좀 있다. 잘해야 시키지"라고 말했다.

 

 

 


지난 6월에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탁수는 지금 고등학교 2학년이고, 키가 181cm다. 배우 준비 중인데, 내가 조언을 해준다고 싫어하더라”고 말하기도 했다.

 


MC 김일중은 "SNS 스타이자 아버지도 스타다"라고 소개를 했고 이탁수는 "아버지는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 이종혁이다"라고 말했다.

 


아빠가 배우라서 부담되진 않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그런 건 없다. 난 그냥 저로 나왔기 때문에 부담은 별로 없다"라고 담담하게 이야기했다.

 


위풍당당하게 무대 위에 오르는 모습으로 '뮤지컬스타' 첫회가 마무리됐다.

 


이종혁의 아들로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이탁수가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오디션장에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앳된 모습에서 이제는 늠름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등장한 이탁수는 외모는 물론 뮤지컬에 대한 뜨거운 열정까지 아빠를 쏙 빼닮은 모습이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