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용 나이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한아름 대장절제술 재혼 전부인 이혼

최준용 나이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한아름 대장절제술 재혼 전부인 이혼 

배우 최준용이 아내를 향한 애틋한 순애보를 드러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준용은 오는  MBN 200억 프로젝트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아픈 아내를 위한 무대를 펼친다.

 


지난해 15세 연하 아내와 결혼한 최준용은 그 누구보다 행복한 신혼을 보내고 있지만, 한편으론 아픈 아내 때문에 늘 안타까운 마음을 품고 있다.

최준용 아내는 대장에서 발견된 3822개 용종으로 결혼 전 대장 절제술을 받았다.

 


최준용은 “아내는 대장절제술 이후 배변활동을 위해 주머니를 차고 있다. 어느 날 문득 자고 있는 아내를 보며 내가 죽으면 이 사람을 누가 돌봐주나 걱정이 되더라. 아내보다 단 1분 만이라도 더 살고 싶은 마음”이라며 눈시울을 붉혀 장내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결혼 전 이미 아내의 투병 사실을 알았다는 최준용은 “아내가 아픈 것이 내게 큰 문제가 되진 않았다”라고 아내를 향한 진정한 사랑을 드러내 심사위원들을 감동하게 했다.


최준용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은 아내는 남편의 애틋한 진심에 결국 왈칵 눈물을 쏟아냈다.

 


최준용은 1라운드 무대에서 남자다움과 부드러운 매력을 동시에 뿜어냈고 레전드 심사위원 남진은 "범상치 않은 실력"이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최준용은 탤런트, 영화배우이고 1966년 03월 07일 생으로 올해 나이 5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최준용 키 173cm이고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다.

 


최준용은 2001년 조폭 마누라에서 인지도를 높였고 2002년 야인시대에 비중이 큰 배역을 맡았다.

배우 최준용은 지난 2002년 결혼해 가정을 꾸리고 슬하에 아들 1명을 자녀로 뒀다. 그러나 최준용과 전부인(전처)은 성격차이를 이유(사유)로 결혼 2년 만에 이혼을 선택했다.

 


이혼 15년 만인 2019년 10월 12일, 일반인 여성 지금의 아내 한아름과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최준용은 15세 연하 아내 한아름(1981년생 나이 40세)과 2019년 결혼해 행복한 신혼을 보내고 있지만 한편으론 아픈 아내 때문에 늘 안타까운 마음을 품고 있다고 한다.

 


최준용의 아내 한아름은 15세 연하의 아내로 직업은 골퍼로 알려졌으며 방송을 통해 대장절제를 했다고 알렸으며 가족성 선종성 용종증을 앓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