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어게인 이도현 나이 키 학력 우유남 남친짤 소속사 인스타

18어게인 이도현 나이 키 학력 우유남 남친짤 소속사 인스타

배우 이도현이 '18 어게인'에서 비주얼, 매력, 운동신경까지 다 갖춘 '우유남'의 탄생을 예고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고교시절 농구선수를 꿈꿨던 만큼 농구 실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데 새로운 남친짤이 많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이도현에 대해 알아보자.

이도현은 대한민국의 탤런트이고 1995년 04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이다.

 


이동현은 키 182cm, 몸무게 67kg이고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이다.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다.

이후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사랑을 받았다.

 


2019년에는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고청명 역을 맡아 애절한 감정 연기로 안방극장에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9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은 이혼 직전에 18년전 리즈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이며 드라마 고백부부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하병훈 감독이 JTBC로 이적한 이후 처음으로 연출하는 드라마로 기대되고 있다.

 

 


​이도현은 극 중 한 순간에 리즈시절의 몸으로 돌아가게 돼 고우영으로 이름을 바꾸고 살아가는 18세 홍대영 역을 맡았다.

이에 그는 고등학생 때 생각지 못하게 가장이 되며 현실에 쫓겨 애써 외면해왔던 농구선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두 번째 인생을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다.

 

 

 


​두 눈을 맑게 만드는 이도현의 첫 촬영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 공개된 스틸 속 이도현은 순정만화에서 툭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훈훈한 외모와 우월한 피지컬은 물론, 교복핏까지 완벽한 그의 모습에서 뿜어져 나오는 청량미가 돋보이며 특히나 매력적인 입꼬리가 심쿵을 유발하고 있다.

 


​농구에 열중한 이도현의 모습이 포착돼 극중 농구선수로 분해 보여줄 농구 실력에 기대가 모아지며 이에 훈훈한 외모에 어른스러운 반전 매력, 운동신경까지 지닌 우유남(우월한 유전자를 가진 남자) 면모로 설렘을 자아낼 이도현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하병훈 감독은 “이도현은 멜로, 코믹, 생활 연기가 다 가능한 20대 남자배우”라고 극찬하며, “극중 이도현의 몸에는 순수하고 바른 18세 고등학생과 37세 꼰대 두 명이 살고 있다. 이에 그는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 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논의하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18 어게인을 통해 폭발할 이도현의 매력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