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트푸드 다이어트 식단 방법 주스 음식

서트푸드 다이어트 식단 방법 주스 음식 

굶지않고도 체중 감량이 가능한 '서트푸드 다이어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서트푸드 다이어트로 110kg에서 55kg으로 체중을 전발이나 감량한 몸신이 출연했다.

 


몸신이라 불리는 노현경은 서트푸드 다이어트로 총 55kg 감량했고 43kg 인증한 이세영이 게스트로 출연했고 '나는 몸신이다'에서 일주일에 3kg씩 빠지는 서트푸드 다이어트를 주제로 이야기 나눴다.

 


몸신은 "다이어트를 시작할때 수술, 시술 빼고는 다 해봤다. 다이어트 약 등 여러 다이어트들을 해보니 탈모, 어지러움증 등 부작용이 있었다. 위장에 좋은 과일, 채소로 주스를 만들어 하루 한끼를 대체해 먹기 시작했는데 소화기능 좋아지고 체중 감량이 되더라"고 말했다.

 

 

 


'​서트푸드 다이어트'란 무엇일까?

 


일주일이라는 단기간에 하는 다이어트로 한 번 시도 할 때 건강하게 평균 3kg씩 감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다이어트 방법은 일주일간 식단을 조절하면서 강도 높게 다이어트를 하고 그 이후부터는 휴식기를 갖는 것이다.

 


'서트푸드 다이어트' 어떻게? 어디에 좋을까?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서트푸드(Sirt Food)를 일주일간 섭취해 다이어트 유전자라 불리는 서투인(Sirtuin)을 활성화하는 것이 핵심이며 서트푸드에는 채소와 과일, 곡물 등에 들어 있는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서투인 유전자 활성화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건강 유지에도 좋다.

 


연구에 따르면 서트푸드는 당뇨, 심장병, 치매 등 만성 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있었으며 채소 위주의 식단임에도 근육량을 늘리고 염증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프로 운동선수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다.

 


서트푸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일주일 동안 정해진 식단을 지켜야 하며 일주일 중 1-3일까지는 서트푸드로 만든 주스 두 잔과 서트푸드를 합쳐 총 1000kcal를 채워 먹어야 한다.

 

 

 


남은 기간에는 서트푸드 주스 두 잔, 동물성 단백질이 포함된 서트푸드를 합쳐서 총 1500kcal를 섭취해야 한다. 일주일이 지난 후부터는 일반식을 먹되, 한 끼 정도는 서트푸드를 같이 먹으면 된다.

 


적게 먹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굉장히 많은 양을 먹는 것이라 패널들은 "이거라면 할 수 있을 것 같다", "배고프지 않겠다", "원없이 먹어도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한국형 서트푸드 다이어트로 총 55kg 감량에 성공한 노현경 몸신을 만나봤다.

 


노현경은 과거 유학 시절 폭식으로 급격한 체중증가를 겪으면서 건강 악화와 급격한 다이어트의 부작용을 경험한 그는 서트푸드 연구를 통해 2년간 총 110KG에서 55kg 감량에 성공했음을 밝혔다.

​더 업그레이드된 미모로 팔색조 매력을 자랑한 희극인 이세영이 게스트로 출연했고 얼마 전 다이어트 중임을 밝힌 그는 SNS를 통해 몸무게 43kg을 인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세영은 여름을 맞아 더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