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나이 고향 학력 삼둥이 근황 아내 부인 직업 정승연 김을동

송일국 나이 고향 학력 삼둥이 근황 아내 부인 직업 정승연 김을동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주역 송일국이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방송에는 무려 8년 만의 예능 출연인 송일국이 숨겨왔던 입담을 선보였다.

 


송일국은 최근 뮤지컬 배우로서의 근황을 전하며 "노래에 자신이 없어 쉬는 시간 마다 연습한다"며 연습 벌레 면모도 보였다. 

송일국은 MBC 연기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시청자들에게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하지만 "어머니인 배우 김을동에게 단 한 번도 칭찬을 받은 적이 없다"고 고백하며 모자 배우의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또한 초등학교 2학년으로 훌쩍 큰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사진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최근 아내가 자신 때문에 펑펑 울었던 일화를 털어놨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사연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송일국은 대한민국 탤런트, 영화배우이고 1971년 10월 01일 생으로 올해 나이 50세로 고향은 서울 출신이다.

 


송일국은 자유한국당 소속의 19대 국회의원이었던 김을동의 아들이다.

송일국 키 185cm이고 몸무게는 75~80kg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송일국 학력은 서울압구정초등학교, 압구정중학교, 현대고등학교, 청주대학교 영화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영상학과를 졸업했다.

 


1998년 'MBC 공채 탤런트 27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다.

미국에서 어학연수 중 1997년 외환 위기로 귀국했을 때 1997년 KBS 드라마 용의 눈물 촬영장에서 만난 유동근으로부터 '내가 네 조건이면 배우하겠다.'라는 말을 들었다고 한다.

 


이후 1998년 MBC 탤런트 공채 27기로 데뷔했고 잠시 장준하라는 예명을 썼다가 KBS 드라마 거침 없는 사랑 때부터 본명으로 활동했다.

 

 

 


송일국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정승연, 아버지 송정웅, 어머니 김을동, 외조부 김두한, 동생 송송이, 아들 송대한, 아들 송민국, 아들 송만세가 있다.

 


송일국은 2003년부터 친분있던 한 연예부 기자로부터 2006년말 드라마 주몽에 출연하고 있을 시기에 당시 사법연수생이던 현재의 아내 정승연씨를 소개받아 연인관계로 발전하였으며, 2007년 3월에는 송일국이 5살 연하의 예비 법조인과 교제중인 사실이 언론에 보도 되기도 했다.

 


송일국의 아내는 서울대학교 법대를 나온 법조인으로 현재 판사로 재직 중이다.

 


송일국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에 대해 "아내가 첫 공연 보고 펑펑 울고 갔다더라. 만감이 교차한다고 얘기해줬다. 제가 눈 때문에 힘들기도 했고 연습 못나가고 혼자 노력하는 걸 봤으니 더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송일국은 "아내가 법원 합창단으로도 활동하고 있고 음감이 뛰어나다. 전보다 노래도, 연기도 많이 좋아졌다고 해줘서 힘이 났다"면서 고마움을 드러냈다.

 


송일국은 자신의 인스타에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 근황을 공개하고 있는데 어엿한 초등학생이 된 대한, 민국, 만세는 서로 닮은 듯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끌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