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나이 고향 키 학력 좌파 수염 맛남의광장 경기도 여주 가지

유병재 나이 고향 키 학력 좌파 수염 맛남의광장 경기도 여주 가지

​'맛남의광장' 여주 편에는 평소 '맛남의 광장' 멤버들과 각별한 사이로 알려진 유병재가 함께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러나 반가움도 잠시, 김희철, 양세형은 물론 막내 김동준까지 텃세를 부리기 시작했고 시간이 지날수록 심해지는 멤버들의 텃세에 유병재는 연신 억울한 표정을 지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여주는 전국 가지 생산량의 63%를 차지하는 주산지로, 최상품의 가지가 생산되는 곳이다. 인력 부족과 여름철 고온으로 생육 속도가 빨라져 못난이 가지가 2배 이상 생산되고 있다고 한다.

 

 

 


심지어 가지는 특유의 물컹한 식감 탓에 호불호가 갈려 소비는 한정적인데다, 6~8월은 노지 가지까지 시장에 출하돼 물량이 넘쳐나 생산 원가조차 나오지 않는 상황이라고 전해졌다.

 


​삼중고에 빠진 가지 농가를 위해 백종원과 김희철이 직접 나섰고 농가에 도착한 두 사람은 맛 차이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살짝 흠집이 있거나 길이가 조금 길면 못난이 가지로 취급되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에 김희철은 남다른 각오를 다지며 가지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줄줄 읊는 등 서당 개의 면모를 보여 스승 백종원과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이에 백종원은 남녀노소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가지 밥과 가지 튀김 레시피를 공개했고 가지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백종원 표 특급 가지 밥상에 멤버들은 또 한 번 감탄을 금치 못했다.

유병재는 방송인, 코미디언, 방송작가이고 1988년 05월 0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홍성 출신이다.

 


유병재 키는 162cm 정도 되고 학력은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중퇴했다.

2011년 싱글 앨범 '니 여자친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샌드박스네트워크이다.

 

 

 


2011년 싱글 앨범 〈니 여자친구..〉를 발매하며 데뷔했으나,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것은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의 방송작가로서 극한직업이라는 코너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졌다.

유병재는 지난 2016년 '시국 개그'를 펼쳐 좌파냐는 말을 들었다.

 


유병재는 '말하는대로' 버스킹에 앞서 "오늘은 내 이야기를 할거다. 배우거나 얻고 싶은게 있는 분들은 돌아가셔도 된다. 나는 고민 상담을 하러 왔다"고 밝혔다. 고민인즉슨 시국, 정치 농담을 몇개 한 이후 내가 하는 코미디에 색안경이 끼워지지 않을까 하는 것이다. 

 


유병재는 "일상에도 밀접한 영향을 줬다. 친구와 노래방을 갔는데 이승환의 '붉은 낙타'를 불렀다. 그랬더니 친구가 '좌파라서 이승환 좋아한다'고 하더라. 난 노래고 좋아서 그런건데. 이미 난 그런 경험을 체험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병재는 "얼마 전 조카가 내게 '형 좌파야? 빨갱이야?'라고 하길래 엄청 화를 냈다. 얼마 전엔 산수 문제까지 틀렸더라. 50만+20만+30만은 100만이라고 하더라. 아니다. 26만이다. 경찰이 셌으니까"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지난 2월 박나래는 유병재의 트레이드 마크인 수염, 탈색한 헤어, 의상, 하는 행동까지 모든 것을 카피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유병재가 재미있는 일상을 공개했다.

유병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차 창문을 들여다보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과 함께 "머 났단 말이야"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유병재는 차 창문을 보며 수염 근처를 손으로 만지작 거리고 있는데 유병재는 나름 심각한 표정으로 피부를 살피고 있다. 유병재는 노란 머리에 수염이 난 모습으로 개성 있는 비주얼을 보여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