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성시경 나이 키 학력 유튜브 산적TV 밥굽남 오진균 나이 아내 어깨 직업 수입 핀셋

온앤오프 성시경 나이 키 학력 유튜브 산적TV 밥굽남 오진균 나이 아내 어깨 직업 수입 핀셋 

tvN 예능 '온앤오프'에서는 유튜브에 첫 진출한 성시경의 합동방송 준비 과정부터 라이브 상황까지 풀스토리가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달 성시경은 유튜브 먹방 채널 산적TV의 진행자 밥굽남과 합동방송을 진행했고, 현재까지 조회수 400만을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산적TV는 산적 콘셉트로 먹방을 진행하는 97만 구독자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오늘은 유튜브에 첫 진출한 성시경에 대해 알아보자.

 

 

 


성시경은 1979년 04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고 키 186cm, 몸무게 78kg 이상이다.

학력은 세화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사회학, 고려대학교 대학원 방송학 석사과정을 나왔다.

2001년 정규 앨범 '처음처럼'으로 데뷔했다.

 


밥굽남은 본명 오진균이고 거주지는 강원도 홍천군 화촌면으로 알려졌다.

밥굽남 오진균은 1981년 12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고 키 182cm 몸무게 123kg 혈액형 B형으로 알려져 있다.

 


밥굽남 가족으로는 아내, 슬하 1녀 1남 (2019년 한국나이 기준)딸이 16세, 아들이 14세라고 라이브 중 밝혔다.

지난 6월 성시경은 유튜브 먹방 채널 산적TV의 진행자 밥굽남과 합동방송을 진행했다.

현재까지 조회 수 400만을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고 앞서 언급했듯이 산적TV는 산적 콘셉트로 먹방을 진행 97만 구독자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성시경은 밥굽남이 거주하는 강원도 홍천의 산골을 찾아 생애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참여했다.


성시경은 21년이라는 방송 경력이 무색할 만큼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여 지켜보던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는데 인사 멘트를 하는 중 말을 버벅대며 새내기 유튜버의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산적TV 특유의 인사법까지 소화하며 빠른 속도로 적응했고 밥굽남을 위해 미리 준비한 산적 스타일의 식기류와 특별한 선물을 건네 훈훈함을 자아냈다.
 

 

 


밥굽남은 홍천까지 찾아온 성시경을 위해 어마어마한 크기의 대왕 스테이크 준비해 숯불 위에서 바로 구워내며 환상 비주얼을 선보였다.

 


성시경은 밥굽남이 구운 대왕 스테이크를 아무런 도구 없이 뜯어먹으며 역대급 산적 스타일 먹방을 보여줬다.
​ 


한편 유튜버 산적TV 밥굽남 나이 아내 어깨 직업 수입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높다.

밥굽남TV는 시골의 산적컨셉을 지향하며 Massive한 BBQ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작은 체구에 많은 식사량을 보이는 다른 먹방컨텐츠와는 차별화된 보통의 사람들이 펜션에 놀러가서도 도전하기 어려운 BBQ, 술 먹방을 주력 콘텐츠로 하고 있다.

 


​2020년 4월 24일 생방송에서 어깨 넓이가 몇 cm냐는 구독자의 질문에 61cm라고 답해줬으며 실제로 방송 인터뷰를 했을 때 당시 캡쳐본이 인터넷에 돌고 있는데 상당한 어깨 넓이를 자랑하고 있다.

유튜버 뿐만 아니라 강원도 홍천군에서 글램핑장을 운영했으며 2019년 4분기부터 글램핑 영업을 잠정 중단한 상태라고 한다.

 


독특한 식기류 역시 구독자들의 눈을 사로 잡는데 바로 밥굽남 핀셋 먹방을 꼽을 수 있다. 조리용 핀셋을 이용하여 특히 면 요리를 먹을때 많은 화제를 모았다.

 


원래 본업은 농부이며 고추농사를 짓고 있고 소유 중인 비닐하우스 주변에 대파도 심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밥굽남은 부모님도 함께 지내고 있으며 어머님의 경우에는 방송에도 가끔 출연하신다고 한다.

 


촬영중 뭔가 필요한게 있으면 PD에게 부탁을 하는 모습이 보이는데 PD의 정체가 바로 아내라고 한다.

아내는 편집을 담당하고 있다고 하며,  현재 소속사 DIA TV에 소속이 되어있다.

 


밥굽남 수입 대해서는 지난 해 한달 수입이 5000만원이라는 말을 언급을 한 것을 제외하고 정확히 알려진 바 없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