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커밍아웃 루머 무혐의 게이 나이 학력

김호영 커밍아웃 루머 무혐의 게이 나이 학력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DJ 최화정이 배우 김호영, 가수 한희준과 함께 ‘내멋대로 넘버7’ 코너를 진행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나 어릴 때 이렇게 유별났다 넘버7’을 알아봤는데 이에 김호영은 “어린시절 복도식 아파트에 살았다. 엄마 구두를 신으면 소리가 청명하게 나는데 그 소리가 너무 좋아서 구두를 신고 복도를 활보했다”며 유별났던 어린시절을 털어놨다.

 


이어 “구두 신고 그렇게 남의 집에 잘 들어갔다고 하더라. 이웃집 아줌마랑 대화를 나눴다고 하더라. 통장, 반장 느낌이었다”며 웃었다.

 


오늘은 뮤지컬배우 김호영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김호영은 1983년 2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고 학력은 동북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 연극전공,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과정이다.

 


김호영 키 170.3cm 몸무게 64.2kg 혈액형 A형이고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PLK 엔터테인먼트로 알려져 있다.

김호영은 현재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김호영은 2018년부터 새로운 깝 예능인으로 떠오르고 있는 뮤지컬 배우인데 조권이 깝으로 화제가 되기도 전부터 뮤지컬계에서는 깝으로 유명했던 배우라고 한다.

김호영은 복면가왕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2018년 1월에는 싱글앨범 '인생은 짜라짜'도 발매했었다고 한다.

 


김호영은 2019년 9월24일 동성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되기도 했다. 한 매체는 피해자는 남성이고 당시 성동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 고소장이 제출된 상태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카카오톡 메시지에서 A씨는 “김호영씨! 대중들을 더 이상 속이지 말고 커밍아웃 하세요! 그리고 지금 하고 있는 방송들 다 내려놓으세요!”라고 밝혔다. 

 


이에 김호영은 “그 날 우리 집 앞에 찾아와서 A씨 차 안에서 지쳐 보이는 나의 손을 먼저 잡아주고 핸드크림도 발라 준 모습에 큰 위로가 됐고 거부감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날의 감정이 저 역시 처음있는 일이었지만 집에 돌아와 주님께 기도 드리며 회개하고 반성해서 마음의 안정을 찾았고 굳이 다시 상기시키고 싶지 않아 연락을 하진 않았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A씨는 “해프닝이라구요? 난 게이가 아님을 밝혔다. 그런데도 당신의 욕망을 채우려고 키스를 하고 반바지를 벗겼다”고 분노하며 “결혼을 얘기하던 여자친구도 알게 되었다. 활동을 쉬고 반성한다면 고소를 취하할 생각도 있다”고 덧붙였다. 

과거 동성 성추행 혐의로 피소되었고 카카오톡 일부 내용이 공개 되었는데 해당 사건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고 무고 및 명예훼손에 대한 고소를 준비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커밍아웃에 대한 정보는 루머이며 정확한 정보는 현재 없다.

과거 김호영이 뮤지컬에서 여자보다 더 여자같은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김호영은 뮤지컬 '프리실라', '라카지', '렌트' 등에서 여장 남자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김호영은 해당 뮤지컬에서 메이크업과 복장은 물론 손짓과 어투까지 해당 배역에 딱 맞춘 모습을 보여 많은 관객들에게 찬사받았다. 

김호영은 메소드급 연기에 게이에 커밍아웃을 한 것이 아니냐는 오해를 받기도 한다.

 


이에 김호영은 과거에는 다른 역할도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는데, 제 이미지가 완전히 굳어져 있다는 걸 깨달았다”며 “제가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저를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저의 한계로 보일 수밖에 없겠더라”고 고백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