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청화 나이 키 학력 소속사 결혼 유재석 용돈

차청화 나이 키 학력 소속사 결혼 유재석 용돈

'복면가왕'이 어린이날 특집으로 꾸며졌고 '복면가왕'에는 코드 쿤스트, 차청화, 김강훈, 럭키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비너스와 보너스는 신촌 블루스의 '골목길'을 선곡하여 비너스는 매력적인 음색을 맘껏 뽐낸 반면 보너스는 허스키 보이스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결과는 보너스의 승리로 돌아갔고 보너스는 총 21표 중 15표를 득표했다. 비너스는 솔로곡으로 박진영의 'swing baby'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는데 비너스의 정체는 배우 차청화였다. 

오늘은 배우 차청화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차청화는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이고 키는 166cm이다.

 


차청화 학력은 상명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투어테인먼트이다. 

차청화는 현재 결혼은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차청화는 사랑의 불시착에서 양옥금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과거 뮤지컬 연극배우 출신으로 매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차청화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이후에 생긴 변화에 대해서도 말했는데 "제가 3년전에 나가고싶어서 출연 요청을 했는데, 제작진분들이 안된다고 하셨다. 근데 이번엔 연락이 와서, 좀 됐나보다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차청화는 "가면 벗고 제일 먼저 보여드리고 싶었던 건, 저도 참하고 세련미 있게 생겼다는걸 알려드리고 싶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 보여드리겠다"며 활동 계획을 밝혔다. 

 


​차청화는 과거 나를 잊지 말아요, 부산행, 고산자 대동여지도 등에서 적은 비중이지만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는데 무명생활이 상당히 길어 힘든적이 많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오랜 무명배우 시절을 겪으며 30살까지 뮤지컬, 연극, 오페라, 옷장사, 회사 등 많은 일을 해왔다고 한다.

'해피투게더 4'에서 배우 차청화는 "15년 전에 같은 회사였던 유재석이 볼 때마다 용돈을 줬다"고 밝혔다.

 


스페셜 MC 신예은은 "차청화가 유재석과 인연이 있다더라"라고 궁금해했다. 차청화는 "내가 아주 어릴 때 유재석과 같은 소속사였다"고 입을 열었다.

 


차청화는 "사무실에 있으면 유재석이 사무실 왔다 갈 때마다 용돈도 챙겨줬다"고 말했고 이에  유재석은 "난 그때 차청화가 이 차청화인 줄 몰랐다. 그때는 단발머리였고 완전 연습생이었다. 오늘 와서 알았다"고 깜짝 놀랐다.

 


전현무는 "집에 돈이 얼마나 많았던 거냐. 만나는 사람마다 용돈을 주냐"고 밝혔고 유재석은 "그때도 돈을 잘 벌 때였다"고 웃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