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나이 근황 밥이나 한잔해 밥친구 오디션 캐스팅 연극 극단 결혼 남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희선 나이 근황 밥이나 한잔해 밥친구 오디션 캐스팅 연극 극단 결혼 남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예능 '밥이나 한잔해'에서는 김희선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와 더불어 예능에서도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희선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희선 프로필
2. 김희선 연극 극단
3. 김희선 오디션

 


1. 김희선 프로필

김희선은 1977년 6월 1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숭인초등학교, 종암여자중학교, 혜성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중앙대학교 연극전공 37기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편 박주영, 딸 박연아가 있고 종교는 없다. 남편 박주영은 락산그룹 박성광 회장의 차남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1993년 꽃게랑 CF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힌지엔터테인먼트이다.

 

 


1990년~2000년대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 배우이고 성형외과 의사가 뽑은 가장 완벽한 미인으로 꼽힌다.

 


김희선 인스타는 lovely.katie.k이다.

2. 김희선 연극 극단

 


김희선은 연극 경험이 없다고 밝히며 극단 출신, 공채 출신 배우들을 향한 부러움을 고백했다.

 


김희선은 대학로를 잘 아는 동갑내기 친구를 초대했다며 올 밥친구가 '연극계의 전도연'이자 일본 연극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았다고 소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김희선이 초대한 밥친구는 극단 '58번 국도'의 대표이자 압도적인 연기력을 자랑하는 연극계의 대모 배우 고수희였는데 고수희는 드라마 '앵그리맘'을 통해 절친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고수희는 외국인으로 처음 일본 요미우리 연극상 여우주연상을 받았다고 전해 감탄을 자아냈다.

 

 


3. 김희선 오디션

김희선이 캐스팅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즉석에서 탁월한 개인기를 선보인 민진웅을 보며 이은지는 고수희에게 "연극하시는 분들도 오디션을 볼 떄 개그맨 수준으로 개인기를 가져가야 하냐"고 물었다.

 


고수희는 "그러진 않는 것 같다"며 웃었다. 김희선이 "즉흥 오디션이 있지 않나"라고 묻자 고수희는 "나는 진짜 여태까지 한 번도 오디션을 본 적이 없다"고 답했다. 민진웅은 "선택받으셨네요, 선배님"이라며 감탄했고 김희선은 "쟤는 이런 식으로 지 자랑을 한다"며 농담했다.

 


이은지가 "박찬욱 감독님과 작품을 할 때도 오디션 없이 참여했냐"고 묻자 고수희는 "오디션 본 적 없다. 그냥 감독님이 연극을 보러 오셨다가 나를 캐스팅했다"고 답했다,.

 


이에 김희선은 "그럼 연극계 김희선이야?"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이은지가 "언니는 오디션 한 번도 본 적 없죠"라고 묻자 팔을 벌리며 여유로운 미소를 지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