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춘 나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이혼 딸 아버지 김치싸대기 리즈

이효춘 나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이혼 딸 아버지 김치싸대기 리즈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이효춘이 사생활을 최초로 고백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지난 합천 여행에 이어 경상남도 함양으로 여행을 떠난 네 자매의 모습이 공개되었고 남해 하우스에 박원숙, 김영란과 절친한 연기자 동료 이효춘이 찾아왔다.

 


이효춘은 박원숙과는 무려 다섯 작품이나 같이 했을 정도로 친분이 두터운 사이로 둘은 첫 만남부터 진한 포옹을 하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이효춘은 남해 식구인 '혜은이 찐 팬'이라며 팬심을 고백했고 이어 혜은이 노래 포인트까지 따라하며 찐 팬의 면모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이효춘은 우아한 외모와 달리 솔직한 반전 입담을 자랑했는데. 그동안 공개한 적 없는 사생활 관련 질문에도 거침없이 답변하는 건 물론 "사실은 좀 외로워"라며 최근 심정을 고백했다.

 


이효춘은 대한민국의 배우이고 1950년 02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71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이다.

이효춘 학력은 광주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앙대학교 대학원 예술학 석사이다.

 


1970년 'TBC 공채 탤런트 10기'로 데뷔하였고 동기로는 김형자, 박혜숙, 김성환 등이 있다.

 


1973년 KBS '파도'로 주인공을 처음 맡았을 때에는 ‘중앙대 연극영화과 학사출신 신인 연기자, 주인공 파격 캐스팅’이라며 언론의 조명을 받았다.

 


그 후로 줄곧 가난하고 청순가련한 비련의 여주인공 역할만 맡게 되었는데 '청춘의 덫'에서는 비련의 여주인공 윤희 역을 맡아 '최고의 멜로여왕'이라는 찬사를 들었다.

KBS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에 출연하였을 당시 극 중 역할 때문에 악플에 시달려 늘 고생한 적이 있었고 김치싸대기의 장본인이라고 한다.

 

 


이효춘은 '닥터셰프'에 출연해 MBC 아침드라마 '모두 다 김치' 속 '김치 따귀' 장면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효춘이 김치 따귀 장면에 대해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이효춘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동준이 너무 악행을 저지르니까 작가가 그 신을 집어넣었다. '실감나게 해줬으면 좋겠다'란 작가와 감독의 요구 사항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효춘은"어떻게 하면 실감이 날까 해서 김치로 뺨을 때리기 전에 김치 국물을 많이 묻혀서 때렸다"며 "때리면서도 원기준한테 너무 미안하더라"고 전했다.

 


이효춘은 지난 2016년 방송된 드라마 '좋은 사람' 이후 특별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지 않은 상황이며, 이효춘은 최근 건강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피부미인이 많은 연예계에서도 고운 피부로 유명하며 사모님 역할이 더 잘 어울린다는 평이 많은데 고등학생 때까지 무용을 했으며 여학생 시절에도 미모가 뛰어나서 인근 남학교 학생들의 인기를 독차지 했다고 한다.

 


탤런트 이효춘은 과거 전남편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고, 슬하에 딸을 자녀로 뒀다. 그러나 이효춘은 전남편과 이혼을 결정했고, 딸을 홀로 양육했다. 이효춘과 전남편의 이혼 사유(이유)는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 없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