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장규리 나이 키 몸매 학력 개죽이 과거 프로미스나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장규리 나이 키 몸매 학력 개죽이 과거 프로미스나인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장규리의 활약이 더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장규리는 남주리의 단짝이자 경력 3년 차 간호사 선별 역으로 캐릭터에 자연스레 녹아들어 신선한 활력을 더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 분)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하는 장규리는 1997년 12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이다.

장규리의 키는 168cm, 몸무게 50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한다.

 


학력은 서현중학교, 낙생고등학교 자퇴, 고등학교는 검정고시로 패스,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이다.

2017년 프로미스나인 싱글 앨범 'fromis_9 PRE-DEBUT SINGLE'로 데뷔하였다.

 


소속사는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라고 한다.

장규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서 참가해서 최종 관문까지 갔다고 한다. 연습생 시절은 아이돌학교 9개월, 프로듀스 48 2개월이며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

 


장규리는 과거 미국 버지니아 주 리치몬드 유학 시절에 전교 1등을 했고 서울예대 연기과 1년 조기입학을 하는 등 매력이 넘치는 엄친딸이라고 한다.

 


장규리의 별명이 많은데 개죽이, 코죽이, 재죽크박스, 장귤, 귤죽이, 규리공주님 등 다양하다.

 

 


아이돌계에서 대표적인 개죽이 닮은꼴 중 한명으로 눈웃음과 팔자주름까지 닮은 편으로 프로듀스48 프로모션 때는 아예 코스프레까지 하고 나왔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멤버 장규리가 풋풋한 미모가 돋보이는 대학생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장규리는 최근 프로미스나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뽀시래기(부스러기를 이르는 전라도 지방의 사투리 / (잘게 부숴진)가루를 의미하는 경상도 사투리) #19살 #대학생 #낑깡시절”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과거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과거 사진 속 장규리는 수수한 옷차림으로 앳된 미모를 뽐내며 카메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장규리는 변함없는 ‘러블리+청순’ 매력을 한껏 과시한 모습이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장규리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

 


장규리의 출연작을 보면, 완벽한 아내, 필수연애교양,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있으며 예능 출연작은 프듀48, 코미디빅리그, 너의 목소리가 보여6,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안녕하세요, 놀라운 토요일 호구들의 감빵생활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