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아내 이솔이 직업 제약회사 인스타

박성광 아내 이솔이 직업 제약회사 인스타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신혼생활을 공개한 가운데, 이솔이 직업이 관심을 끌고 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혼인신고를 마친 후 정식부부가 된 모습이 공개됐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결혼식을 연기하고, 혼인신고를 먼저 하기로 했다고 한다.

 


오늘은 박성광 아내 이솔이 직업 등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박성광은 대한민국 개그맨이고 1981년 8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다.

 

 

 


박성광 신체사이즈는 키 167.2cm 몸무게 59kg이고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아내 이솔이 가 있다.

박성광 학력은 서울미성초, 성보중학교, 신림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기술과, 동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했다.

​박성광 아내 이솔이는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라고 한다.

 


이솔이는 과거 웹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고 현재 직업은 회사원이라고 한다.

이솔이는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 출연했는데 드라마 출연에 대해 이솔이는 "지인의 부탁으로 잠깐 출연했던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솔이는 현재 전문의약품을 다루는 제약회사 영업사원으로 일하고 있다. 10년째 제약회사를 다니고 있으며, 최근 최연소로 과장이 됐으며, 2년 연속 실적 1등을 했다고 알려졌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정식 부부가 된지 7일차인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두 사람은 이달 초로 결혼식이 예정돼 있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연기했고 신혼집 공사도 미뤄지면서 혼인신고를 마친 두 사람은 시가와 처가에서 당분간 지내기로 했다. 

 

 

 


박성광은 이전과는 달리 와이프 이솔이를 향한 애정을 과감하게 표현했는데 이른 아침부터 부인 이솔이와 애정 행각을 하던 박성광은 어머니가 등장하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 아내 이솔이의 직장 생활 풍경도 공개했다.

현재 직업이 제약회사 과장인 이솔이는 출근을 위해 '임시 신혼집'인 시댁을 나서며 남편 박성광에게 집안일을 부탁했다.

 


제약회사에 근무하는 이솔이는 출근하자마자 정신없이 오전업무를 하고 점심도 거른 채 5월 마감회의에 들어갔다.

 


이솔이는 올해 실적이 좋지 않은 상황이라 지점장으로부터 대안에 대해 보고서로 제출하라는 얘기를 들었다. 

 


박성광은 이솔이가 꼭 하라고 당부했던 음식물 쓰레기 배출, 분리수거 등의 집안일을 이솔이의 퇴근시간 전까지도 안 해 놨다. 박성광은 집안일을 미루면서 아내 이솔이와 부부싸움을 시작했다.

 


정리 되지 않은 집안 상태를 본 이솔이는 "항상 말 하는데 왜 그걸 안 고치냐", "할 거면 진작에 했었어야지" 등의 말을 꺼냈고 이후 박성광은 뒤늦게 집안일을 시작하지만 접시를 깨는 등 어리숙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