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프로필 전남편 가오쯔치 이혼 사유 재혼 소개팅 거절 아들 고향 키 몸매 제주도 집

채림 프로필 전남편 가오쯔치 이혼 사유 재혼 소개팅 거절 아들 고향 키 몸매 제주도 집

'솔로라서'에서는 배우 채림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치열하게 살았던 20대를 떠올린 배우 채림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채림 프로필
2. 채림 전남편 가오쯔치 이혼 사유
3. 채림 소개팅 거절
4. 채림 제주도 집

 


1. 채림 프로필

채림은 본명 박채림, 1979년 3월 28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신이다.

 


채림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대은국민학교, 은평중학교, 문산제일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박윤재, 아들 박민우가 있다.

1994년 미스 해태 1위로 데뷔하였다. 채림은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1990년대 말 200년대 초에 드라마의 주연을 맡으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기도 했다.

 


채림 인스타는 chaelim_328이다.

 

 


2. 채림 전남편 가오쯔치 이혼 사유

채림은 지난 2003년 가수 이승환과 결혼했으나 2년 만에 이혼한 후 중국에서 활동을 시작했다.

 


중국 국적의 육상선수 출신 배우 가오쯔치와 연애 중임을 밝혔고 이후 2014년 결혼, 2017년 득남했다. 그러나 2020년 이혼 소식을 전했고 그 이후에는 한국에서 아들과 거주 중이다.

 


최근에는 전 남편이 제주도까지 찾아와 아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냈지만, ‘재결합’에는 뜻이 없다는 입장을 분명히 밝혔다.

 


3. 채림 소개팅 거절

채림은 황정음의 소개팅 제안에 “두 번이면 됐다”며 손사래를 쳐 매운 입담을 과시했다.

 


신동엽이 '솔로라서 외로울 때'를 묻자 채림은 "솔로라서 힘든 것도 있는데, 같이 있으면서 외롭고 힘든 거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에요"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MC 황정음 역시 "혼자 있어서 외로운 건 그럴 수 있지만, 둘이 있어도 외로운 건 슬픈 것 같다"라고 공감했다.

 

 


채림은 "그럴 때 비참하다, 사람마다 있는 빛을 잃어가는 자신을 볼 때 너무 초라하다, 혼자일 때 외로운 것쯤은 솔직히 아무것도 아니다, 즐긴다"라고 속마음을 전했다.

 


4. 채림 제주도 집

채림이 제주 라이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채림은 제주도에서 아들을 키우며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채림은 "간절히 원했던 아들이라 아들을 위해서 열심히 운동을 했다"라고 알렸다.

 


근황에 대해 채림은 "아이 매니저다. 내 아이한테 쏟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 "치열하게 살아온 걸로 지금을 유지하는 거 같다"라고 알렸다. 신동엽은 "중국에서 활동을 그렇게 했으니까 여유 있을 거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채림은 제주살이 만족도에 대해 “시간이 지나면서 (서울이) 더 생각이 안 난다. 너무 잘 갔다. 아이를 위해서도 말할 것도 없지만, 저를 위해서도”라며 “아이는 아이 스스로의 생활을 채워 넣는 거 같고, 저는 저한테 채워 넣는 시간인 것 같다. 오롯이 우리 생활에만 집중하니까 가기 잘했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