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안정환 아들 딸 명문대 뉴욕대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이혜원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안정환 아들 딸 명문대 뉴욕대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엄마네 토크직송'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방송인 이혜원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 축구 선수이자 남편인 안정환과의 첫 만남을 언급한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이혜원 프로필
2. 이혜원 남편 안정환
3. 이혜원 아들 딸 명문대

 


1. 이혜원 프로필

이혜원은 1979년 4월 24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이혜원 키 171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미술고등학교, 수원대학교 미술대학 산업미술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안정환, 딸 안리원, 아들 안리환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99년 미스코리아 FILA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리혜원 라이프스타일컴퍼니 CEO이다.

 


이혜원 인스타는 leehyewon2002이다.

 

 


2. 이혜원 남편 안정환

 


안정환의 아내인 이혜원은 "결혼 24년 차인데 어떻게 만났나?"라는 질문에 광고 화보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이혜원은 "끝나고 회식을 했는데, 제가 화장실에 갔더니 쫓아오더라. 저한테 와서 '축구선수 누구 좋아해요? 제가 축구선수 소개해 줄까요?' 하더라. 그래서 좋다고 했더니 그러면 연락처를 달라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이혜원은 "그날 저녁 서울에 올라와서 이동국, 고종수 선수를 같이 만났다"라고 고백했는데 "소개를 해준다고 했으니까, 이 사람 제외하고 나머지 둘을 본 거다. 쉽게 말해서 두 사람 중에 골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혜원은 며칠 후 안정환이 자신에게 고백을 하면서 사귀게 되었다며 "'내가 너랑 사귀고 싶은데 사귈 거면 내 전화를 받아라. 두 번 정도 할 거니까 사귈 거면 받아라' 하더라"라고 기억했다. 이어 "두 번을 못 받았는데, 계속 전화하는 거다. '넘어왔네~' 하면서 받았다. 네 번째에 받아서 결혼까지 갔다"라고 알렸다.

 


이혜원은 안정환과 결혼 전 부모님의 반대 아닌 반대가 있었다며 안정환이란 사람 때문에 반대한 것이 아니라 운동선수라는 직업의 특성상 은퇴 후 불투명한 미래에 대해 아버지가 걱정을 했었다고 말했다.

 

 


이혜원은 자신의 부모님께 첫인사를 하러 온 안정환에 대한 에피소드도 언급했는데, “머리를 자르고 왔어요”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당시 ‘테리우스’로 불리며 트레이드마크 장발 스타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던 안정환은 구단과도 머리를 자르지 않기로 약속을 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사랑을 위해 머리를 자르는 결단을 내렸다고 한다.

 


이를 지켜보던 이혜원은 “안정환이 걸어오는데 눈물이 났다”라며 긴장해 땀을 흘리는 모습에 만감이 교차했다고 당시의 마음을 밝혔다.

 


3. 이혜원 아들 딸 명문대

이혜원이 딸 리원과 아들 리환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혜원은 아이들의 뛰어난 작문 실력 덕분에 에세이(자기소개서) 학원을 따로 보낸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혜원은 “큰 애가 스스로 (에세이를) 써서 대학에 갔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딸 안리원은 스포츠 매니지먼트 분야로 뉴욕대에 진학했고, 아들 안리환은 트럼펫 연주자로 카네기홀 무대에 올랐다는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