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한길 나이 프로필 근황 본명 한국사 일타강사 수입 세금 닮은꼴 고향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한길 나이 프로필 근황 본명 한국사 일타강사 수입 세금 닮은꼴 고향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바빠나나랄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공무원 한국사 일타 강사 전한길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노량진 BTS'로 사랑받는 인기부터 수업까지 화끈하게 공개한 일타강사 전한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전한길 프로필
2. 전한길 한국사 일타강사 수입
3. 전한길 닮은꼴
4. 전한길 과거 신용불량자

 


1. 전한길 프로필

전한길은 본명 전유관, 1970년 8월 2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4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경산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이고 학교 학력은 경산고등학교, 경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지리학 학사, 경북대학교 교육대학원 지리교육 석사, 경북대학교 대학원 사학 석사 수료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전한길은 '메가공무원'에 소속되어 있고 인스타는 jeonhangil이다.

 

 


2. 전한길 한국사 일타강사 수입

 


일타 강사 전한길이 ‘노량진 BTS’로 사랑받는 인기부터 수입까지 솔직하게 공개했다.

전한길은 높은 인기 때문에 평소 노량진을 돌아다닐 때는 선글라스와 마스크를 착용한다고 밝혔다.

 


“’찐팬’으로 평생 무료 제공을 약속받았다”라며 한 유명 자양강장제 브랜드로부터 아이돌급 협찬까지 받게 된 사연도 털어놔 부러움을 유발했다.

 


전한길은 수입에 관한 질문을 하자, “어릴 때 로망이 있었는데, 나중에 돈을 벌어서 세금을 많이 내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라며 많을 땐 “세금만 25억 정도 낸 것 같다. 이렇게 낸 지 5년이 넘었다”라고 화끈하게 답했다. 김구라는 세금으로 수입을 추정하며 “전 선생님 대단하시네~” 라고 진심으로 감탄했다.

 

 


3. 전한길 닮은꼴

닮은꼴 부자로 소문 난 일타강사 전한길은 개그맨 강성범, 트로트 가수 진성, 축구선수 김민재, 할리우드 스타 짐 캐리 등을 닮은꼴로 언급했다. 

 

 

닮은꼴 사진을 본 김구라는 “프레임은 진성인데, 얼굴과 말투는 강성범”이라며 신기해했다.

 


4. 전한길 과거 신용불량자

 


전한길은 '짠당포'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과거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은 바 있다.

 


전한길은 1999년 강사 일을 시작해 뛰어난 강의력 하나로 2001년 스타 강사로 등극했는데 "2001년부터 2004년까지 승승장구해서 벌어 놓은 돈으로 학원과 출판사 경영을 시작했다"고 말했는데. 하지만 전한길은 부도로 인해 10년간 신용불량자로 살 수밖에 없었고, 모든 재산을 털고도 남은 채무가 무려 25억 원이었다고 말해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전한길은 빚을 갚기 위해 다시 한국사 강의로 복귀했고 엄청난 수익을 벌어들여 빚을 청산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