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나이 프로필 근황 학교폭력 피해자 집 침대 스피커 차 자동차 포르쉐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무용 소속사 인스타

이준 나이 프로필 근황 학교폭력 피해자 집 침대 스피커 차 자동차 포르쉐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무용 소속사 인스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이준이 친구인 배우 국지용, 매니저와 함께 일상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 학교 폭력을 당했던 경험을 털어놓은 배우 이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이준 프로필
2. 이준 학교폭력 피해자
3. 이준 연애 철학
4. 이준 차 자동차

 


1. 이준 프로필

이준은 본명 이창선, 1988년 2월 7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탄천초등학교, 분당중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무용과,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실기과 중퇴,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 학사,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콘텐츠경영학 석사과정을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09년 엠블랙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프레인TPC이다.

 


이준 인스타는 비공개 상태이거나 공개되지 않았다.

 

 


2. 이준 학교폭력 피해자

배우 이준이 학교폭력을 당했던 경험과 학교폭력을 막았던 일을 언급했다.

 


이준은 "나는 학생 때 학교폭력을 많이 당했다. 정말 많이 맞았다. 너무 맞아서 바지가 안 벗겨져서 가위로 잘라야 할 정도였다. 그런데 내 밑에 애들한테 하는 폭력은 다 없앴다. 선배들이 때리라고 하면 내 입으로 소리내고 때렸다고 했다"고 말했다.

 


국지용은 "이준이 진짜 많이 맞아서 어머니가 우시기도 했다. 그런데 어릴 때도 정의의 사도 같은 면이 있었다"고 두둔했다.

 


이준은 "성인이 돼서 나를 때린 사람들을 마주쳤다. 그런데 날 보고 도망가더라"고 시원한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3. 이준 연애 철학

이준이 자신의 연애 철학을 밝혔다.

 

 


박위 송지은 커플을 지켜본 이준은 "연애하고 싶다. 저는 제 여자한텐 돈을 전혀 아끼지 않는다. 다 산다. 저 다 할 수 있다"며 "저는 저한테만 아끼고 주변 사람들한텐 다 쓴다"고 강조했다.

 


이준은 "'백 예쁘다' 이러면 안 사준다. 그러면 방향제 같은 거 하나 사준다. 생일 선물로"라며 "한 번 샀으면 '네가 한 번 샀으니 내가 살게' 이런 마음이 고맙다. 그런 사람에겐 말하지 않아도 비싼 걸 사주게 된다. 사람 마음이 그렇다"고 자신의 연애 철학을 밝혔다.

 


4. 이준 차 자동차

 


이준의 침대는 17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럭셔리 침대 브랜드로, 블랙핑크 제니와 아이유도 사용하고 있어 유명세를 얻었다. 가격은 최소 3000만 원에서 최고 12억 원에 달한다.

 


거실에서 공개된 스피커는 3000만 원에 육박하며, 스포츠카 차량은 포르쉐 타이칸 GTS로 가격은 2억 원대로 추정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