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나이 근황 미우새 축의금 10억 이상 소개팅녀 결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승수 나이 근황 미우새 축의금 10억 이상 소개팅녀 결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승수가 소속사 식구들과 신년회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신이 냈던 축의금이 수억원대라고 밝혀 놀라게 만든 배우 김승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승수 프로필
2. 김승수 축의금
3. 김승수 소개팅녀

 


1. 김승수 프로필

김승수는 1971년 7월 25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작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 몸무게 73KG이고 학교 학력은 영등포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체육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1997년 MBC 2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유메이크컴퍼니이다.

김승수는 계절 스포츠 캠프와 같은 행사를 주로 하는 스포츠 이벤트 사업을 하다가 연기자로 전향했다. 

 


김승수 인스타는 kim_seung_soo71이다.

 

 


2. 김승수 축의금

김승수가 그동안 자신이 냈던 축의금이 '수억원대'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승수가 소속사 식구들과 신년회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고 김승수는 자리에 앉자마자 "애 안 낳은 것들은 철없고 어린 애라고 해서 내가 막내가 됐다"며 "사촌 조카가 애를 낳아서 내가 할아버지가 됐다. 그런데 가족 모임에서는 내가 걔보다 어린애 취급을 받는다. 결혼 안 하면 다 어린애라고 해서"라고 한탄했다. 

 


김승수는 재혼남 박호산을 향해 "누구는 결혼하고 돌아오고 또 하고 이러는데, 난 그동안 뭐 하고 산 건지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호산이 "자각은 하고 있네"라고 받아치자, 김승수는 "결혼하고 이혼하고 재혼하니 어떠냐"고 물었고 이에 박호산은 "사람이 판단력이 떨어지면 결혼을 하고, 인내력을 떨어지면 이혼을 하고, 기억력이 떨어지면 재혼을 한다더라. 형은 아직 판단력이 있나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박호산은 "나는 솔직히 이대로 쭉 혼자 사는 것도 방법이라고 본다. 대신 형이 낸 축의금은 회수가 안 되겠지"라고 말했고 축의금 얘기가 나오자 김승수는 "그거 생각하면 진짜…"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박호산이 "그동안 얼마나 냈냐. 30년 정도는 축의금을 계속 내고 있는 것 아니냐"라고 하자, 김승수는 "그 정도 되지"라며 수긍했다. 

 


김승수는 "경조사에 참석 못 하는 사람들이 '일단 대신 내줘라'해서 냈다가 못 받은 것도 많다. 그런 것까지 해서 다 하면 얼추 서울 외곽 아파트 한 채 값은 나올 수 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호산이 "서울 아파트값이면 10억 이상 아니냐"고 놀라워하자, 김승수는 "한 사람한테 (돌잔치 포함) 4~5번 축의금 낸 적도 있다. 그 사람도 두 번 결혼했다"고 말했다. 

 


3. 김승수 소개팅녀

김승수는 지난해 ‘미우새’ 출연분에서도 14살 연하의 여성과 소개팅을 하며 결혼을 향한 열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소개팅 여성은 “저는 결혼을 급하게 하고 싶지는 않다. 그런데 여자니까 아이를 생각할 수밖에 없다. 저는 아이 4명을 낳고 싶었고, 지금도 그렇다”고 말했다. 당시 김승수는 “실례되는 질문일 수 있는데”라며 말문을 열더니 “왜 은행 있잖아요. 정자·난자 은행”이라고 해 공분을 샀다.

 


김승수가 소개팅 준비를 철저히 한 이유를 밝혔다.

 


왕빛나는 김승수에게 “방송에서 보니까 소개팅하기 전에 아주 많이 준비하더라”며 “조금 과한 면이 있었다. 왜 그러냐?”고 물었다.

 


이에 김승수는 “트라우마가 있다. 예전에 만나던 친구가 있었다. 친구분들을 만나러 갔는데 고급 레스토랑에 갔다”라며 “계산을 하려고 지갑을 꺼냈는데 카드가 다 사라지고 한 장이 남았었다. 계산했는데 한도 초과가 나왔다”고 밝혔다.

 


이어 “자동차 수리를 하느라고 큰돈을 썼다. 그때부터 과민대장 증후군이 생겼다”라며 “그때 매니저 친구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했다. 그 이후로 준비하지 않으면 큰일난다는 생각이 들어서 점검하고 체크한다”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