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나이 프로필 근황 고졸 이유 공개 경성크리처 타투 문신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한소희 나이 프로필 근황 고졸 이유 공개 경성크리처 타투 문신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한소희가 경성크리처에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한 인터뷰에서 고졸임을 고백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고졸 사실을 밝힌 배우 한소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한소희 프로필
2. 한소희 고졸 이유
3. 한소희 데뷔 계기 
4. 한소희 타투 문신

 


1. 한소희 프로필

한소희는 본명 이소희, 1994년 11월 18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0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7kg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북원초등학교, 단구중학교, 울산예술고등학교 미술과 졸업이다.

 


가족관계로는 외할머니, 부모님, 여동생 이소정이 있고 종교는 없다.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9아토엔터테인먼트이다.

 

 


한소희는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모델 제의를 받아 모델일을 시작하였고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 이서원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한소희는 2020년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 네임', '경성크리처'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소희 인스타는 xeesoxee이다.

2. 한소희 고졸 이유

한소희는 최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출연하여 프랑스 대학에 합격했지만, 재정적인 문제로 입학하지 못한 사연을 공개했다. 

 


한소희는 "20살부터 25살까지 아르바이트를 하며 살았다. 그 당시 프랑스 학교에 합격했지만, 비자를 받기 위해 필요한 6000만원을 마련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호프집 아르바이트와 모델 일을 하며 수입을 올렸고, 리츠 광고 출연으로 얻은 수입으로 학비를 마련하려 했으나, 결국 연기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3. 한소희 데뷔 계기

한소희는 아르바이트하다 데뷔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한소희는 "하루에 12시간 호프집에서 아르바이트하면 180만원을 주는데 2시간 모델 일 촬영을 하면 300만원을 주더라"며 "크래커 리츠 광고에 출연해 2000만원을 받았다. 그때 회사가 없으니 순전히 제 돈이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거 3편 찍고 6000만원 채워서 가자고 했는데 여기까지 왔다. 리츠 광고를 보고 대표님이 연기 해보자고 설득을 해주셨다"면서 데뷔 계기를 말했다.

 


4. 한소희 타투 문신

한소희가 데뷔 전 몸에 새긴 타투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한소희는 “타투를 지우고 연기 시작한 것이다. 왜냐면 저는 제 삶이 있지 않았나. 그리고 저는 타투를 지우기가 싫었다. 돈 주고 한 거지 않나”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한소희는 인지도가 올라간 후 몸에 타투를 새기고 찍은 사진 여러 장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