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조현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절친 수지

어반자카파 조현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절친 수지 

'라디오스타'에서는 '인생 2막, 나 지금 되게 신나!'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조현아가 진행하고 있는 토크쇼 섭외 꿀팁을 전수했다.

조현아는 1989년 8월 2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4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53cm이고 학교 학력은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다.

 


20009년 어반자카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어비스컴퍼니이다.

조현아 인스타는 tenomahj이다.

 

 


허스키한 보이스로 대중의 고막을 사로잡고 있는 조현아는 지난해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프로젝트 걸그룹 'WSG워너비'로 대중의 눈도장을 받으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조현아는 '라디오스타'에서 최근 유튜브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을 장악하고 있는 토크쇼 호스트로 활약 중이라고 근황을 공개했다.

 


조현아는 임시완부터 수지, 송민호, 이이경, 김해준 등 화려한 토크쇼 게스트 라인업을 언급하며, 이들을 섭외한 꿀팁을 공개했다.

 


조현아는 발라드 가수로 활동하다가 WSG워너비로 변신하기까지 남다른 특훈을 받았던 비하인드를 모두 밝혔다.

 


조현아는 첫 1등 트로피를 음악방송이 아닌 먹방 예능에서 받았다고 말했고 이어 자신만의 다이어트 철학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조현아가 절친한 가수 겸 배우 수지에 대해 '여자 최수종'이라 표현했다.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서 수지는 조현아 집을 찾아 이야기를 나눴다.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서로를 향해 "어? 예쁘다"라고 말했다. 조현아는 둘 만의 인사법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조현아는 수지와 친해진 계기에 대해 "사람들이 궁금해할 거 같다. 네가 낯을 많이 가리지 않냐"고 했다. 이에 수지는 "그때는 내가 낯을 안 가렸다. 내가 언니 팬이어서 먼저 적극적으로 언니한테 말을 걸었고 언니가 오히려 그때 낯을 가렸다"고 말했다.

 


조현아는 "수지가 먼저 전화를 했을 때 둘이 봐야 한다는 게 당황스러웠다. 사실 만나서는 기가 빨리는 느낌이었다"고 첫 만남을 떠올렸다. 두 사람은 드라이브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며 서로 아주 가까운 곳에 살았을 때를 떠올렸다.

 


또한, 조현아는 수지가 배려를 잘한다며 그를 '여자 최수종'이라 표현했다.

 


조현아는 "수지는 내 인생 최대의 응원자"라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그는 "내가 제일 힘들 때 얘가…. 그때 네가 아니었으면 어떻게 견뎠을까"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수지는 "그냥 휴지를 여기 놔 둬. 그렇게 많이 울 거면"이라고 농담하며 분위기를 풀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