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나이 근황 라디오스타 과거 길거리 리포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남편 한창

장영란 나이 근황 라디오스타 과거 길거리 리포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남편 한창 

'라디오스타'에서는 방송인 장영란이 출연해 넘치는 에너지를 자랑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디오스타'는 '에너지옥'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2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컴백한 장영란은 최근 프로 공감러로 예능가를 접수하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고, 경청하며 겸손하고 춤까지 되는 장영란은 과거 에피소드를 밝혔다.

 


장영란은 예명 라니, 1978년 9월 1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7.8cm 몸무게 58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남편 한창, 딸 한지우 아들 한준우가 있다. 남편 한창은 한의사로 근무하던 한의원을 그만두고 지난 2021년 10월 자신의 한방병원을 개업했다.

 

 


2001년 엠넷 VJ 9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스에이치엔터앤컴퍼니이다.

 


장영란 인스타는 jangyoungran0919이다.

장영란은 길거리 리포터로 활약했던 과거를 소환하며 같은 리포터 출신인 노홍철, 붐과의 공통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우리는 잡초, 오뚝이”라고 운을 뗀 장영란은 “어떤 분과 인터뷰해도 쉬지 않는다. 진중하게 경청하고 공감하고 리액션을 계속한다. 24시간 카메라가 있는 느낌으로 쉬지 않고 계속 달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장영란은 “24시간 내내 계속 춤 춘다. 쉬지 않고 춤을 춘다”라고 이야기했고, 이를 들은 김구라는 “24시간 내내 경청하고 겸손하면서 춤을 추는 게 가능하냐”라고 반문했다. 이에 장영란은 “리포터 출신은 가능하다. 붐, 노홍철, 김새롬은 다 할 수 있다. 여기서 24시간 춤추면서 토크할 수 있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장영란은 과거 예능 ‘X맨’에 출연했던 에피소드를 대방출했다. 그는 “매니저가 없어서 막춤을 췄다”라고 하자, MC들은 의아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자 장영란은 “매니저 있는 연예인들은 다 안무가에게서 배웠다. 나는 혼자 막춤을 췄다”라고 고백했다.

 

 

이를 듣던 김국진은 “길거리 리포터 시절 초심을 되살려서 댄스 가능하냐”라며 요청했고, 장영란은 응했다. 춤추기 전 장영란은 지난 ‘라스’ 출연 당시 딸 때문에 댄스를 근절했던 사연을 소환해 “이제는 딸이 ‘웃기는 엄마의 모습이 좋다’라며 댄스를 허락해 줬다”라고 TMI를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장영란은 ‘라스’ 스튜디오에서 초심을 되찾는 댄스를 선보였는데 독특한 자세로 댄스 본능에 시동을 걸더니 쉬지 않는 골반 댄스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장영란은 데뷔 이후 최초로 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장영란은 연예대상에서 폭풍 오열했던 순간을 회상하며 "나 성공했다라고 느꼈던 순간이 있었다"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장영란은 마당발이라고 불리는 것처럼 MC 김구라와이 친분을 과시했는데 "2대에 걸쳐 잘 맞는다. 가족 행사까지 참석했다"라며 김구라의 최애 동생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