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나이 근황 수입 정산 매니저 이모 한백희 가스라이팅 남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완선 나이 근황 수입 정산 매니저 이모 한백희 가스라이팅 남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가수 김완선과 그녀의 여동생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완선은 1986년부터 1998년까지의 수익금 1300억 원 중 단 한 푼도 정산받지 못하고 이모에게 빼앗긴 사연으로 충격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완선은 1969년 5월 1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잠원초등학교, 세화여자중학교, 세화여자고등학교 중퇴, 검정고시 합격, 하와이 대학교 디지털아트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김영선이 있고 매니저 이모 고 한백희가 있다.

 

 


1986년 1집 앨범 '독집 제1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KWSunflower이다.

 


김완선 인스타는 kimwansunflower이다.

 


김완선은 13년간 제작자이자 매니저로 함께했던 이모 한백희를 언급했다. 

 


김완선은 "이모가 매니저로는 훌륭한 분이셨다. 제 트레이닝과 프로듀싱을 전담했다. 그런데 저는 그때 너무 어린 아이였고, 이모가 시키는 대로 돈 버는 로봇 같은 존재였다. 보람을 못 느끼고 일했다. 내 인생이 아닌 이모의 삶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김완선은 이모와 함께 활동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하다못해 헤어스타일, 옷 입는 거, 신발 등 그런 것들의 사람의 숨을 조였다. 내가 좋다고 하면 더 무시했다. 그게 가장 힘들었던 것 같다”라고 운을 뗐다.

 


오은영 박사는 김완선이 원래 주도적이고 독립적인 성향의 사람이었으나 강압적이었던 이모로 인해 무력감을 느끼게 됐으며, 그로 인해 현재까지도 '정서적 탈진' 상태라고 분석했다. 

 

 


과거 김완선은 매니지먼트를 담당한 이모에게 1986년부터 1998년까지 수익금을 단 한 푼도 정산 받지 못한 사실을 공개해 충격을 안겼다.

 


김완선은 특히 13년 동안 쉬지 않고 일했지만 이모에게 단 한 번도 정산을 받은 적이 없다고 고백해 충격을 자아냈다. 당시 김완선은 매년 100억 원 이상 수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함께 출연한 김완선 동생은 "엄마도 언니 몫을 찾으러 이모를 찾아갔다고 한다. 그런데 이모가 언니 이름으로 된 통장을 보여줬다더라. 그래서 엄마가 이모를 믿었다고 한다. 그런데 나중에 보니 이모가 돈을 다 찾아갔더라. 당시엔 실명제가 없었다. 그래서 엄마에게 통장을 보여주며 안심시킨 후 모두 빼앗아갔더라"라고 회상했다. 

 


오은영 박사가 "그 많은 돈을 어떻게 했다고 하냐"라며 놀라워하자, 김완선은 "이모 남편이 다 갖다 썼다더라. 배우자는 잘 만나야 하는 것 같다"라며 허탈한 미소를 지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