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소연 지연 불화설 결혼식 불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남편 직업

티아라 소연 지연 불화설 결혼식 불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남편 직업

티아라 멤버 겸 배우 지연이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티아라 소연이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티아라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의 결혼식 다음날, 소연의 불참으로 불화설이 불거졌다.

 


티아라 소연은 본명 박소연, 1987년 10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박정임, 남펴 조유민이 있고 남편 조유민의 직업은 축구선수이다.

 

 


지난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한 소연은 오는 11월, 9살 연하 축구선수 조유민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은 오는 2023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미리 혼인신고를 마치고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생각엔터테인먼트이다. 이후 소연은 2017년 팀을 탈퇴하고 솔로로 활동 중이다. 


티아라 소연 인스타는 melodysoyani이다.

 


지연은 10일 야구선수 황재균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축가는 지연과 절친한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불렀고, 황재균과 친분이 있는 방탄소년단 진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지연과 그룹 티아라로 함께 활동했던 함은정, 효민, 큐리 등도 하객으로 참석해 지연의 결혼을 축하했다.  

 


결혼식 이후 티아라 전 멤버인 소연의 불참에 눈길이 쏠렸고 다른 티아라 멤버와 달리 소연이 하객으로 나타나지 않았다는 이유로 일각에서 불화설을 제기되었다.

 

 


소연은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축구 대표팀으로 선발된 남편 조유민을 응원하기 위해 카타르에 머물렀다. 두 사람은 지난 3일 월드컵 H조 조별리그를 마치고 지난 7일 귀국 소식을 알렸다.

 


이후 소연은 지난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초딩 데리고 제주 일주일 살기 출발”이라는 글과 함께 조유민과 제주도로 떠나는 사진을 올렸다. 지연의 결혼식 당일인 10일에도 SNS에 제주도의 한 호텔에서 조유민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사진을 게시했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연이 지연의 결혼식에 불참한 것은 ‘제주살이’ 스케줄 때문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소연이 결혼 뒤 연예 관계자들과 소통을 줄이고 있어 정확한 속내를 알기 힘들다”고 전했다.

 


황재균과 결혼한 티아라 지연은 1993년 6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수유초등학교, 화계중학교, 리라아트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 박효준, 남편 황재균이 있다.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엔비그룹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