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비 나이 근황 하체 비만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비키니 엉덩이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혼혈

문가비 나이 근황 하체 비만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비키니 엉덩이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혼혈

모델 문가비가 약 2년 만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근황을 알려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문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달력에 적어놓고 날짜도 기억하는 5월 31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문가비는 1989년 11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45kg이고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몸매는 매일 운동해서 만든 것이라고 한다.

 

 


가족관계로는 문가비가 혼혈로 오해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인천 출신'으로 순수 한국인이다.

 


문가비 소속사는 워크하우스컴퍼니이고 인스타는 iamchocobi이다.

 


앞서 문가비는 혼혈이냐는 질문에 대해 “인천(사람)이다. 외국에 가면 그 나라 사람인줄 안다”고 밝혔다. 이어 “악플에 무딘 편이다. 트렌스젠더가 아니냐는 이야기에도 쿨하다”라며 성형에 대해서는 “눈만 했다. 그냥 솔직히 말한다”고 말했다.

 


문가비는 엉덩이 운동에 신경 쓴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엉덩이에 신경을 많이 쓴다”며 직접 운동법을 설명했다.

 


특이한 외모가 성형 때문이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서는 “눈만 성형했다”며 “숨기지 않고 물어보면 솔직히 말해준다. 그런데 다른 곳도 많이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며 카메라를 보며 ‘눈만 했음’을 애교 있게 표현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사진’을 많이 올리는 이유에 대해서는 “비키니를 입었을 때가 좋다”며 ’비키니 부심‘을 드러냈다.

 

 


문가비는 “내가 내 몸이 보기 좋으니까 올린 것이지, ‘저 예쁘니까 봐주세요’ 라고 올린 건 아니다”고 덧붙여 세계 비키니대회 우승자다운 당당함을 드러냈다.

 


문가비는 지난 2011년 미스 월드 비키니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데뷔했다. '걸 크러쉬' 매력으로 수많은 여성의 지지를 받으며 여성의 워너비로 등극했지만, 지난 2020년 4월을 끝으로 SNS 활동을 중단했다.

 


이에 대한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의 근황은 종종 지인들을 통해 전해지기도 했다.

 


문가비는 "세상 밖으로 나오라고 3년 내내 나를 찾아주던 (귀찮지만) 고마운 끈기 김수미 언니의 성수동 쇼룸(체험전시실)에 다녀왔다"며 "언니 성화에 10장 꽉꽉 채워 올린다"라고 설명했다.

 


문가비는 다이다믹듀오 개코의 김수미의 쇼룸에 방문해 이날 자기 모습을 인증하고 있다.

문가비의 근황에 김수미는 "선생님 드디어"라며 "참으로 끈기 있는 나 칭찬해. 세상 밖으로 나와줘서 고마워"라며 애정이 담긴 댓글을 남겼다.

 


특히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문가비는 특유의 구릿빛 피부와 변함없는 이국적인 화려한 미모를 과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