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나이 결혼 아내 부인 박하선 집 위치 아파트 동대표 빌라 가격 딸 어엘 편스토랑 두유라면 레시피

류수영 나이 결혼 아내 부인 박하선 집 위치 아파트 동대표 빌라 가격 딸 어엘 편스토랑 두유라면 레시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1주년 특집 ‘라면 전쟁’의 두 번째 편이 공개되는데 특히 지난 방송 NEW 편셰프로 첫 등장해 폭발적인 화제성을 자랑한 류수영의 반전매력에 관심을 끌고 있다.

 


앞선 편스토랑 방송에서 류수영은 깜짝 놀랄 요리 실력과 24시간 극진한 아내 박하선 사랑, 장바구니 물가를 줄줄 꿰고 각종 집안일 꿀팁을 쏟아내는 살림꾼 면모를 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박하선이 정말 부럽다”, “1가정 1수영 보급 시급”, “이런 남편 또 없다”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류수영은 본명 어남선, 1979년 9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키 180cm, 종교 개신교, 학력은 마포고등학교, 명지대학교 경영학 학사이다.

 

 


경찰청 전투경찰 수경 만기전역하였고 가족관계로는 2017년 결혼한 아내 박하선, 슬하에 딸 어엘을 두고 있다.

 


1998년 SBS '최고의 밥상'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이엘라이즈이다.

​박하선은 1987년 10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이고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중화초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병설영란여자중학교, 송곡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이다.

2005년 SBS 드라마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 류수영은 아파트 옥상으로 향했는데 아파트 주민들과 공동으로 사용하는 이 옥상에는 류수영이 관리하는 텃밭이 자리 잡고 있었다.

 


이 텃밭에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토종 허브를 비롯해 여러 종류의 꽃뿐 아니라 옥수수, 명이나물, 호박, 고추, 당귀, 파 등 셀 수 없이 많은 식재료들이 가득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모두 직접 씨를 뿌리며 키웠다는 류수영은 “주민들과 같이 먹는다. 그런데 관리는 주로 내가 한다”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고 이에 류수영은 “제가 아파트 동대표에요”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심지어 2년 째 맡고 있다고 하며, 실제로 류수영은 동대표로서 옥상 텃밭 관리 외에도 소방점검, 엘리베이터 점검 등 각종 업무를 줄줄 읊으며 “열심히 챙기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해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놀라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도경완은 “현역 남자 연예인 중에 동대표는 처음 보는 것 같다”라고 했으며, 허경환은 “집에 있을 때가 제일 바쁜 것 같다”라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두유라면 레시피는 편스토랑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반죽을 밀가루로 직접 해서 제면을 하고 라면국물을 물이 아닌 두유로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