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은희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결혼 이혼 전남편 이사 제주도집 전세 소속사

방은희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결혼 이혼 전남편 이사 제주도집 전세 소속사 

'속풀이쇼 동치미'에 배우 방은희가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방은희를 비롯해 배우 선우은숙, 김빈우, 방송인 정정아, 개그맨 황영진, 부동산 전문가 장용석 등이 출연해 '여보! 도대체 어디로 이사 가야 해?'라는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방은희는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지금보다 살 집을 찾아 떠돌아다니던 옛날이 더 행복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어렸을 때, 가난했던 집안 사정 때문에 비닐하우스에서 산 적이 있는데, 전혀 힘들다는 생각은 하지 못했다. 빗소리가 들리고 햇살이 비추는 게 낭만적으로 느껴져 마냥 행복했다"며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또 방은희는 "이혼한 엄마를 따라 처음으로 아파트로 이사를 한 적이 있는데, 너무 숨이 막히고 답답해서 이틀 만에 다른 곳으로 이사를 했다"면서, "그 이후로 촬영장과의 거리, 소음 등 여러 이유로 30번 이상 집을 이사했다"고 자신의 경험을 털어놓았다.

 


이후의 주거 계획에 대해 그녀는 "지금은 자가에서 아들과 살고 있지만, 팔고 전세살이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하지만 아들이 대학교 입학 하기 전까지는 참으려 한다"고 밝혔다.

방은희는 동빙고동 집에 대해 “10년전에 대출끼고 살다가 5년을 살고 전세를 줬다”라며 “그 분들이 4년 살고 내가 다시 들어왔다”라고 밝혔다.

 


또 “당시에 전세 살 가격으로 대출을 껴서 집을 살 수 있다고 하더라”라며 “그때 11억 정도 할 때 10억인가 9억 9000만원에 샀다. 10월에 대출을 다 갚는다. 많이 올랐다고 하더라”라고 자랑했다.

 


방은희는 1967년 12월 01일 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이다.

방은희 167cm, 몸무게 48kg이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다.

 


1988년 영화 '사랑의 낙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와이원엔터테인먼트이다. 한때 방민서라는 예명을 사용했다가 다시 원래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

 

 


방은희는 세련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드라마 '머니게임' '연애 기다린 보람' '강남스캔들' 영화 '시인의 사랑' '우리 연애의 이력' '치외법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 매 작품마다 현실적인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0년 7월 배우 방은희가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방은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자타공인 명품배우 방은희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방은희 배우는 브라운관, 스크린, 무대 등을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베테랑 연기자이다. 방은희 배우가 드라마, 영화, 예능 등에서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뵐 방은희 배우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방은희는 2000년에 성우 성완경과 결혼했지만 2003년에 이혼했으며 2010년에 NH EMG의 김남희 회장과 재혼했으나 다시 2019년에 성격 차이로 또 다시 이혼했다.

 


방은희가 제주도에 있던 집을 전 남편에게 넘겼다고 언급했다. 한 때 서울과 제주도를 오가며 살았던 방은희에게는 제주도는 의미가 남다른 곳이라고 한다.

 


이에 대해 방은희는 “지금은 왔다 갔다 해야 하는 상황이다. 어제도 (제주도에) 오는데 기분이 묘하더라”며 “지금은 제 집을 남편에게 줬다. 이제 내가 쉴 곳이 제주도에 없네라고 생각이 드니까 서글퍼지더라. 그런데 상관없다”고 털어놨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