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김호중 나이 키 몸무게 고향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콘서트 소속사 매니저 불화설 군대

전참시 김호중 나이 키 몸무게 고향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콘서트 소속사 매니저 불화설 군대

가수 김호중이 '전참시'에 출연해 화제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준비 과정부터 큰 화제가 된 김호중의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현장이 공개된다.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110회에서는 김호중이 팬들을 위해 드라이브스루 미니 콘서트와 팬사인회를 펼쳐졌다.

 


자신을 보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모인 팬들에게 선사하는 김호중의 깜짝 콘서트가 큰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오늘은 트바로티 김호중에 대해 알아보자.

 

 


김호중은 대한민국의 성악가이자 가수이고 1991년 10월 02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세이다.

고향은 울산 출신으로 김호중은 키 178cm, 몸무게 80kg, 혈액형 A형이다.

 


학력은 울산명정국민학교, 울산중학교, 김천예술고등학교, RUTC 아카데미 2년 수료, 한양대학교 성악과 중퇴했다.

2013년 싱글 앨범 '나의 사람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이다.

 



트바로티 김호중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콘서트 위치는 서울 문화비축기지 문화마당에서 진행되었으며 게릴라로 진행된 팬사인회임에도 불구하고 현장에는 수많은 팬들이 모이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김호중은 차 한 대, 한 대가 들어올 때마다 사인은 물론, 사진까지 찍어주며 최고의 팬 서비스를 보여줬다.

 


여기에 무더위에 지친 팬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특별한 노래 선물을 준비했다.

​갑자기 준비된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마이크를 잡은 김호중은 트바로티답게 최고의 가창력을 선보였다. 
김호중과 팬들의 추억이 담긴 노래 퍼레이드에 차 안에서 노래를 듣던 팬들은 눈물까지 흘렸다고 해 기대를 더했다.

 

 


김호중이 전 매니저 A 씨에게 약정금 반환 청구 소송을 당했다.

 


행사 이벤트 업을 해오던 김호중 전 매니저 A 씨는 "2016년 12월 말경에 김호중이 직접 매니저 일을 맡아서 해달라고 했다"라며 "인맥을 통해 김호중의 무대를 알선하는 일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김호중과 4년 동안 동고동락 했던 사이다"라고 말하며 "미스터트롯으로 경제활동을 못해 수입이 없자 그 기간 동안 돈을 보내줬다"고 주장했다. 

 


이어 "김호중이 미스터트롯으로 이름을 알리고 지난 3월 정식 소속사와 계약 했다는 사실을 기사를 보고 알았다"면서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어 A씨는 김호중과의 녹취록을 공개했다. 

 


녹취록에서 김호중은 A씨에게 “형님들이 저 힘들 때 나랑 같이 있어줬는데 지금 와서 입 싹 닦고 나 그런 놈 아니다”라며 “돈을 벌면 한 건당 형님에게 백만원 씩 줄거다. 소속사에게 이 이야기를 했다”라고 말했다. 

 


A씨는 “호중이 고생 진짜 많이 했다. 잘 됐으면 하는데 아닌 건 아니라고 얘기하는 거다”라며 “원하는 요구를 들어주면 앞으로 잘 지내야죠”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