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프로필 나이 딸 단주 결혼 아내 부인 다리미패밀리 시청률 공약

신현준 프로필 나이 딸 단주 결혼 아내 부인 다리미패밀리 시청률 공약

'라디오스타'에서는 '주말만 패밀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신현준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2년 만에 주말극에 컴백한 배우 신현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신현준 프로필
2. 신현준 딸 단주
3. 신현준 결혼 아내 부인 김경민
4. 신현준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시청률 공약

 


1. 신현준 프로필

신현준은 1968년 10월 28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현준 키 184cm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여의도초, 여의도중, 여의도고, 연세대 체육교육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누나 3명, 아내 부인 김경미, 아들 2명, 딸 1명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로 데뷔하였고 현재 배우로 활동하면서 2010년부터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부교수로 있다.

 


신현준 소속사는 HJ필름이다.

 

 


2. 신현준 딸 단주

신현준은 최근 예능 '아빠는 꽃중년'에서 아내, 세자녀와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신현준은 특히 엄마, 아빠의 예쁜 점을 닮은 딸에 대한 얘기가 나오자, “54세에 얻은 손녀 같은 딸을 위해 술도 끊었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3. 신현준 결혼 아내 부인 김경민

 


'아빠는 꽃중년'에서 신현준은 아내인 첼리스트 김경미와 데이트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신현준은 김경미와 2013년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김경미는 삼남매 육아는 물론 남편의 연예 기획사 이사로 재직하며 통역 및 관리를 맡고 있다.

 

 


4. 신현준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시청률 공약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를 통해 12년 만에 주말극에 컴백한 신현준은 파격적인 시청률 공약으로 화제를 모았다.

 


가장 늦게 캐스팅 됐다는 신현준은 “지승돈이라는 캐릭터를 보고 반했다. 막연히 언젠가는 이런 캐릭터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 캐릭터여서 흔쾌히 한번에 출연 결정을 하고 감독, 작가님을 만나 뵀다. 지금 너무 좋은 출연진, 스태프와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기존의 정형화된 주말극이라 생각하지 말아달라. 캐릭터 한 명 한 명에 대한 색깔이 분명하고 다 살아있는 역할이라 캐릭터 보는 재미도 있을 거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현준은 시청률 24%가 넘으면 즐라탄을 만나러 가겠다고 밝혔다. 신현준은 “잘 모르실 수 있지만 저와 즐라탄이 만나는 게 대국민 프로젝트다”라며 “2024년이라 24%를 걸었다. 잘 되면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라든지 그런 프로그램에서 가자고 하지 않을까. 꼭 만나서 청렴 세탁소 지영 씨한테 다리미 빌려서 꼭 가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