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승현 프로필 나이 불치병 투병 고백 무명시절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지승현 프로필 나이 불치병 투병 고백 무명시절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의 웹예능 '쏘는형'에서는 배우 지승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불치병 투병 사실을 공개한 배우 지승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지승현 프로필
2. 지승현 불치병 투병 고백
3. 지승현 무명시절
4. 지승현 근황

 


1. 지승현 프로필

지승현은 1981년 12월 19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3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안동시 출신이다.

 


지승현 키는 176cm 몸무게 69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안동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영문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2011년 결혼한 아내, 슬하에 딸 2명이 있다.

 


2008년 영화 '거위의 꿈'으로 배우 데뷔하였으며, 지승현의 소속사는 빅웨일엔터테인먼트이다.

 


지승현 인스타 계정은 seunghyun_1219이며 팔로워수는 약 10만여명이다.

 

 


2. 지승현 불치병 투병 고백

지승현이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불치병 투병 사실을 깜짝 고백해 팬들의 걱정을 샀다.

 


지승현은 "제가 커밍아웃할 게 있다. 제가 술, 담배를 끊었다"며 "아직까지 위중한 병은 아니지만 불치병에 결렸다. 그래서 술, 담배를 작년부터 안 했어야 했다"며 "이제는 정말 안 할 시기가 온 것 같다"고 했다.

 


이어 "'쏘는 형'에 불러줬을 때 너무 감사했다"고 '짠한 형' 콘셉트를 함께 하지 못한 것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냈다.

 


이에 신동엽은 "담배 끊은 건 너무 잘 했다. 술, 담배는 끊은 지는 얼마나 됐냐"고 물었고, 지승현은 "얼마 안 됐다. 한 달 조금 넘어가는데 계속 관리를 해야 한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지승현 소속사 빅웨일 엔터테인먼트는 지승현의 불치병 고백에 대해 “관리 권고 정도”라고 해명했다.

 


빅웨일 엔터테인먼트는 “전혀 심각한 상황이 아니다”라면서 “건강검진 과정에서 ‘앞으로 술, 담배를 계속하면 안 좋을 수 있다. 끊고 관리를 하는 게 좋겠다’라는 권고를 들은 것이다. 어떤 진단을 받은 건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방송이다 보니 과장된 면이 있었던 것 같다”며 “걱정하지 않아도 될 상황”이라고 재차 안심시켰다.

 


3. 지승현 무명시절

지승현은 과거 무명시절 힘들었던 이야기를 고백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2015년에 모든 작품이 다 엎어졌다. 진짜 연기 수입이 없었다"라며 "아내와 분식집을 차릴 계획이었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진짜 월세도 알아보고 레시피도 만들어봤다. 마침 ‘태양의 후예’가 방송되면서 아내가 ‘열심히 일 해라’라고 하더라. 1부를 보고 촉을 느낀 것 같다. 그 뒤로 운 좋게 다음 작품이 터져서 쭉쭉 연결이 되고 있다”고 했다.

 


4. 지승현 근황

지승현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굿파트너'에서 이혼전문 변호사 차은경(장나라)의 남편 김지상 역을 맡아 극중 실감나는 불륜 연기를 선보였다.

 


지승현은 호연에 힘입어 ‘국민 불륜남’으로 불리며 뭇매를 맞자 이후 재치있는 대국민 사과 영상을 올려 웃음을 안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