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가수 진성 근황 전국투어 무명 혈액암 암투병 은퇴 성형외과 견적 프로필 나이 고향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소속사 인스타

트로트가수 진성 근황 전국투어 무명 혈액암 암투병 은퇴 성형외과 견적 프로필 나이 고향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스페셜 MC로 트로트가수 진성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우새에서 암 투병 사실을 밝힌 트로트가수 진성과 그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고자 한다.

 


1. 트로트가수 진성 프로필
2. 트로트가수 진성 혈액암 암투병 은퇴
3. 트로트가수 진성 성형외과 견적
4. 트로트가수 진성 전국투어

 


1. 트로트가수 진성 프로필

트로트가수 진성은 본명 진성철, 1960년 8월 6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64세로 고향은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부안고등학교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용미숙이 있고 슬하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1994년 '님의 등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토탈셋이다. 진성 인스타는 없는 것으로 보여진다.

가수 진성은 신웅, 김용임 김란영 등과 함께 트로트 메들리 4대 천왕이자 트로트계의 BTS로 불린다.

 

 


2. 트로트가수 진성 혈액암 암투병 은퇴

 


가수 진성이 암 투병 사실을 밝혔다.

미우새에서 MC 신동엽은 "진성 씨가 3년 후 은퇴를 하고 싶다는 말씀을 하셨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진성은 "내가 은퇴를 언급한 것은 몸이 아팠을 때다. 무명에서 갓 벗어났는데 덜컥 암이 찾아왔다"라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진성은 "림프종 혈액암에 심장판막증이 왔다. 두 병이 굉장히 힘든 병이다. 그 때 70세 전에는 은퇴 수순을 밟겠다고 했다"라고 털어놓았다.

 


그러나 진성은 "인간이 간사하지 않나. 5~6년 지나고 보니 3~4년 네고를 해야겠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3. 트로트가수 진성 성형외과 견적

 


진성은 성형외과로 견적 보러갔다가 3천만원 비용이 나왔던 일화를 전했다.

 

 

15년 전 일화를 공개한 진성은 "제가 무명이 길었다. 방송국에 가면 연출가 선생님들이 '인상이 강하다'는 말을 많이 했다. 그래서 유순한 모습을 보이기 위해 성형외과 상담을 받았다"고 답했다.

 


진성은 “상담 받으러 갔는데 사실 견적이 많이 나온다고 해 3천만원이었다”며 “당시 7천만원 전세금이 전재산이었다 얼굴 성형까지 못하겠더라”며 이를 포기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진성은 “주름살 없지만 보톡스는 몇번 맞아, 하지만 몇 개월 후 다시 원상복구되더라”며 “그 뒤로는 안 해, 그냥 팔자대로 살자싶다”고 말했다. 

 


4. 트로트가수 진성 전국투어

 


진성은 데뷔 후 최초로 전국투어를 하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가수 진성이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진성 빅쇼'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이자 첫 전국투어 콘서트 '진성 빅쇼'로 팬들을 만났는데 콘서트에서 자신의 히트곡 '태클을 걸지 마'의 편곡 버전으로 오프닝을 연 진성은 '님의 등불', '보릿고개', '안동역에서', '기도합니다', '소금꽃' 등 수많은 명곡들을 열창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