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나이 고향 몸매 학교 알바 건전섹시댄스 얌얌송 애교송 저작권수입

오마이걸 효정 나이 고향 몸매 학교 알바 건전섹시댄스 얌얌송 애교송 저작권수입

오마이걸 멤버 효정은 예능 해피투게더4 다이어트 특집에 출연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에서 오마이걸 효정은 얌얌송의 원작자이며 저작권 수입, 다이어트 노하우, 건전섹시댄스 개인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한다고 한다.

 


오늘은 오마이걸 효정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효정은 스마일 캔디라는 별명에 걸맞게 항상 웃는 얼굴 표정이 매력적인 여자 아이돌이다.

방송에는 연예계 다이어트 최고수라 불리는 함소원, 홍지민, 안선영, 김빈우를 비롯해 스페셜 MC로 오마이걸 효정과 미미가 출연했다.

 


방송에서 효정은 연습생 시절 막말을 들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분노하게 만들기도 했다.

 

 


연습생 시절 이전 소속사 관계자에게 대뜸 “아줌마 같다”는 막말을 들은 후 독하게 다이어트에 돌입하였고 다이어트 성공 후 지금의 소속사로 들어와 오마이걸로 데뷔했다고 한다.

오마이걸 효정은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다고 한다.

 


과거 방송에서 효정은 "불판 아르바이트가 제일 힘들었다. 하지만 고기를 얻어 먹기도 했고, 껍데기가 먹고 싶다고 하면 사장님이 저녁에 껍데기를 주셨다"말했다.

이어 "제가 족발을 제일 좋아해서 족발집 아르바이트가 제일 좋았다. 홀을 지배하는 기분이 들고 지시 내리는 게 재미있었다"라고 덧붙였다.

 


효정이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는 이유는 과거 가정사가 순탄하지 않은 편이었다고 한다. 

어렸을 때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 혼자 가정을 꾸렸다고 하며, 효정도 갈매기집, 족발집, 어린이집 등 여러가지 아르바이트를 해봤다고 한다.

 


오마이걸 효정은 과거 수없이 많은 오디션에 도전했지만 심사위원들은 노래를 듣자마자 효정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떨어졌다고 밝혔다.

오디션에 참가한 다른 친구들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기까지 해 그 모습을 보고 자극을 받아 다이어트, 노래연습을 열심히 했다고 한다.

 


오랫동안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2014년 10월 현재의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2015년 4월 경 오마이걸로 정식데뷔했다.

효정은 방송에서 아이돌 필수 애교송이 된 자작곡 '얌얌송'의 원작자라고 하며, '얌얌송'의 저작권 수입을 밝혀 모두의 관심을 받았다.

 


최근 트위터와 주간아이돌에서 애교송 2탄을 선보였고 효정이 만든 애교송 내꼬해와 얌얌송은 아이돌 프로그램 주간 아이돌, 아이돌 라디오 등에서 많이 쓰이며 화제가 됐다.

효정은 묘한 매력이 있는데 현아의 버블팝을 출 때 원곡의 끈적하고 섹시한 이미지가 상반되지만 효정만의 매력을 잘 보여줬다고 한다.

 


오마이걸 효정은 방송에서 19금 섹시댄스도 전체관람가로 만드는 건전 섹시 댄스 개인기를 공개했다.

또한 아이돌만의 다이어트 노하우와 연습생시절부터 관리해온 몸무게가 3kg 적게 나오는 꼼쑤까지 공개했다.

 


한편 오마이걸 효정의 본명은 최효정이며, 1994년 7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로 알려졌다.

효정의 고향으로 경기도 안양에서 태어났다고 하며, 키 158cm, 몸무게 42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한다.

 


학력사항으로 고천초등학교, 고천중학교, 우성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13학번 이라고 한다.

오마이걸 효정 앞으로 승승장구하길 빕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