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산 나이 프로필 근황 재혼 아내 부인 김동화 직업 출산 자녀 아들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박호산 나이 프로필 근황 재혼 아내 부인 김동화 직업 출산 자녀 아들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박호산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재혼 비하인드를 털어놓은 배우 박호산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박호산 프로필
2. 박호산 재혼 아내 부인
3. 박호산 아들 결혼

 


1. 박호산 프로필

박호산은 본명 박정환, 1972년 10월 18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70kg이고 학교 학력은 배재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김동화, 아들 박연우, 아들 박준호, 아들 박단우가 있다. 재혼한 아내 김동화는 연극배우 출신의 극작가로 전해졌다.

 


1997년 영화 '블랙잭'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유메이크컴퍼니이다.

 

 


박호산 인스타는 park_hosan이다.

 


2. 박호산 재혼 아내 부인

박호산이 재혼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돌싱포맨의 멤버들은 최근 재혼 후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박호산에게 관심이 쏠렸다.

 


탁재훈은 "무슨 기술이 있어야 하나"라고 궁금해했고, 김준호는 "키스를 잘하시는 건가"라고 질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호산은 "전 누굴 만나도 오래 만난다. 사실 지금 아내랑 결혼할 사이가 아니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때 당시 장모님이 되게 무서우셨다. 집에 한번 놀러갔는데, ‘결혼식은 언제 할거냐?'고 물으시더라. 그래서 ‘저희는 교제를 좀 더 하겠다’ 하니까 ‘장난하나 자네?’라고 하시더라"라고 웃으며 "그런데 둘다 돌싱이다 보니, 다시 결혼식에 손님들 모시기가 그래서, 결혼식은 연극 공연으로 했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상민은 "재혼 후 아내와 출산 문제로 다퉜다고 하던데"라고 언급했다.

 

 


박호산은 "나는 사실 아이를 갖기 싫었다. 아들 둘을 거의 혼자 키웠다 보니. 육아가 쉬운 건 아니지 않냐. 차라리 군대를 두 번 더 가겠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렇지만 아내는 재혼이지만 아이가 없었기 때문에 낳고 싶어했다. 길게 이야기하다가 합의를 본 게 나를 육아에서 빼 달라고 했다"고 합의점을 공개했다.

 


박호산은 "마침 장인장모님이 여건이 되셔서 큰 집으로 이사 후 합가하게 됐다. 한 10년 같이 살았다. 막내가 열 살인데 작년까지 같이 사셨다"고 덧붙였다.

 


3. 박호산 아들 결혼

 


박호산은 첫째 아들이 장가를 갔다는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상민은 "시아버지가 됐는데, 며느리랑 친한가"라고 물었고, 박호산은 "걔네가 연애를 5년 했는데, 제가 제일 먼저 만났다. 대학로 삼겹살집에서 만났는데, ‘소주 한잔할까?’ 한 마디에 좋아하더라. 저는 한 잔 주고 계산하고 나왔다"라며 '쿨'한 시아버지의 면모를 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