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구민서 나이 프로필 영재부 참가자 박지현 팬 소속사 인스타

미스트롯3 구민서 나이 프로필 영재부 참가자 박지현 팬 소속사 인스타

'미스트롯3'에서는 영재부의 대결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재부 참가자인 구민서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미스트롯3 구민서 프로필
2. 미스트롯3 구민서 박지현 팬
3. 구민서 미스트롯3


1. 미스트롯3 구민서 프로필

 


구민서는 중학교 1학년에 재학 중으로 2023년 올해 나이는 14세이다.

학교 학력은 중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이며, 소속 학교,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다.

 


구민서는 아직 소속사가 없으며,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다.

구민서 MBTI 성격유형은 ENFP이고 자신의 롤모델은 박지현이라고 밝혔다.

 


2. 미스트롯3 구민서 박지현 팬

 


미스트롯3 영재부에선 박지현의 팬인 구민서가 참가했다. 구민서는 '미스터트롯2' 박지현의 팬으로 트로트를 입문한 영재이다.

 


구민서를 본 장윤정은 "지현이 여장하면 저렇게 될 것 같다. 이미지가 비슷하다"고 감탄했다. 이에 박지현은 구민서를 향해 '오빠 미소'를 지으며 "약간 이미지가 비슷하다"고 인정했다.

 

 


3. 구민서 미스트롯3

무한성장 가능한 영재부는 여수 트롯 신동 8살 한수정이 나왔고 할통령(할머니들의 대통령)으로 불린다고 했다. 한수정의 상대로 13살 구민서가 지목되고 서로를 향해 귀여운 경고를 했다. 

 


한수정은 임현정의 ‘사랑아’로 올하트를 받았고 붐은 한수정에게 “최연소 기술자가 나왔다”라고 했다. 장윤정은 “완성형 트롯 영재다. 흉성까지 너무 잘한다. 앞으로가 기대가 된다”라고 극찬했다.

 


교복처럼 보이는 옷을 입고 등장한 중학교 1학년 구민서는 “박지현 님을 보러왔다”라고 하며 팬심을 폭발시켰다.

 


박지현 바라기 구민서는 박지현이 미스터트롯2에서 부른 송가인의 '거문고야'를 열창해 마스터석을 덩실거리게 했다.

 


구민서는 12개의 하트를 기록해 올하트에는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박칼린은 “좋은 악기를 가지고 있고 성량도 좋다. 그렇지만 음정이 불안하고 정확하지 못했다”라고 발전 가능성을 짚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