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해인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발표 임신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붐 해인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발표 임신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붐 출신 해인이 결혼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결혼 소식과 더불어 임신 소식도 함께 전한 라붐 해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라붐 해인 프로필
2. 라붐 해인 결혼 남편 직업
3. 라붐 해인 혼전 임신

 


1. 라붐 해인 프로필

라붐 해인은 본명 염해인, 1995년 5월 1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로 28세로 고향은 경기도 의정부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솔뫼중학교, 정의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2023년 11월 결혼 예정인 남편이 있고 현재 태아를 임신 중이다.

2014년 라붐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알앤디컴퍼니다.

 

 


해인은 2014년 라붐으로 데뷔해 '두근두근', '키스키스(Kiss Kiss)', '상상더하기'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배우로도 활동하며 SBS TV 드라마 '강남 스캔들', '편의점 샛별이' 등에 출연했다.

 


해인은 2023년 1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버추얼 아이돌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녀 리버스에 도파민 캐릭터로 참가해 텐션이 높은 팀원들을 잘 다독이는 훌륭한 리더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본선에서 11위를 기록해 결선 진출 10인에 들지 못해 탈락하여 아쉬움을 남겼다.

 


해인 인스타는 hhae_in_이다.

2. 라붐 해인 결혼 남편 직업

걸그룹 라붐의 멤버 해인이 임신과 결혼 소식을 전해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해인의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는 "해인이 평생을 함께할 반려자를 만나 오는 11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으로, 정확한 날짜와 세부 일정은 알려지지 않았다.

 

 


해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 편지를 올리면서 "11월에 결혼하게 됐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겠지만, 고민을 거듭할수록 이 친구에 대한 확신이 들었기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해인은 이어 "귀엽고 풋풋했던 19살부터 좋은 친구로 인연이 됐다. 제 고민을 덜어주고 어떠한 문제도 해결해 주는 듬직한 모습에 고마움을 느꼈다. 함께 있으면 많이 웃는 저의 모습을 보게 됐다"며 예비 신랑을 소개했다.

 


3. 라붐 해인 혼전 임신

라붐 해인은 또 혼전 임신 소식도 함께 전했다.

 


해인은 "감사함으로 결혼 준비를 하던 중, 저희에게 행운 같은 아이가 찾아왔다. 감동을 주는 기쁨과 동시에 책임감이 굳건해지는 순간이었다. 생에 처음 느껴보는 감정과 벅차오르는 순간들을 겪으며, 저는 요즘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적었다.

 


끝으로 해인은 "라떼(팬덤명)가, 이 행복하고 벅찬 순간을 함께 축복해 주신다면 그 어떤 축하보다 감격스러울 것 같다. 감사함과 책임감을 느끼며 매 순간 열심히 살겠다"고 당부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