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여진 나이 프로필 근황 고향 키 몸매 리즈 미스코리아 결혼 남편 이혼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홍여진 나이 프로필 근황 고향 키 몸매 리즈 미스코리아 결혼 남편 이혼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한번 더 체크타임'에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홍여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방암 투병 후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밝힌 배우 홍여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홍여진 프로필
2. 홍여진 미스코리아 출전한 이유
3. 홍여진 유방암 투병 완치판정
4. 홍여진 결혼 남편 이혼

 


1. 홍여진 프로필

홍여진은 본명 서은주, 1958년 2월 5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65세로 고향은 충청북도 영동군 출신이다.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교 학력은 황간초등학교, 황간중학교, 황간고등학교, 경복여자상업고등학교, 캘리포니아 대학교 경영학과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전남편과 이혼하였고 자녀는 없다.

 


1979년 미스코리아 선에 당선되었으며, 1987년 영화 '추억의 이름으로'의 주인공 기재이 역할로 데뷔하였다. 이후 드라마 '황금물고기', '무자식 상팔자', 영화 '연애의 맛' 등에 출연했다.

 

 


홍여진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이고 인스타는 actress_hongyeojin이다.

 


2. 홍여진 미스코리아 출전한 이유

홍여진이 미스코리아에 출전한 이유를 밝혔다.

 


홍여진은 1979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당시 화제를 모았다.

김준현은 홍여진에게 "미스코리아에 출연한 이유가 짝사랑을 만나기 위해서였다고 들었다"고 밝혔다.

 


이에 홍여진은 "슬픈 얘기다. 미국 가기 전 고등학생 때 짝사랑하던 오빠가 있었다. 미국 가서 그리워만 하고 연락처도 몰라 연락할 방법이 없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때 미스코리아를 뽑는다는 광고를 봤다. 부상이 비행기 티켓이었다. 1등만 하면 짝사랑 오빠를 만날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설마 내가 1등이 되겠어 싶었다. 근데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홍여진은 "(오빠를) 수소문해서 연락이 닿았다. 저를 기억하냐고 물었더니 '내일모레 결혼한다'더라"고 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3. 홍여진 유방암 투병 완치판정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홍여진이 유방암 투병 후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홍여진은 "47세 때 유방암 진단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홍여진은 "유방 내 7cm에 달하는 암 덩어리가 발견됐다"며 "정밀 검사를 해보니 다른 데 전이가 된 건 없었고, 항암도 약하게 4번만 받으면 된다더라"고 말했다.

 


홍여진은 "유방암은 10년이 완치 판정이더라"며 "거의 60이 다 될 때까지 항상 마음 졸이고 살았다"고 당시의 심경을 밝혔다.

 


홍여진은 "유방암 투병으로 많은 것을 잃었다"며 "하지만 삶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홍여진은 "지금은 완치 판정을 받고 관리 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4. 홍여진 결혼 남편 이혼

 


홍여진은 30대쯤 재미교포와 결혼했지만 성격차이로 3년 만에 이혼했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